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동 미락 칼국수 - 바지락 칼국수, 닭칼국수 맛집

by 파니라떼 2022. 3. 6.
반응형

성수동 뚝섬역 근처에 위치한 바지락 칼국수, 닭칼국수 맛집 미락바지락칼국수 후기입니다.
칼국수가 대중적인 음식이긴 하지만 생각보다 서울에서 바지락 칼국수 맛집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그 중에서 발견한 바지락 칼국수 찐 맛집 미락 칼국입니다.

주거지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가는길은 현지인 맛집 찾아가는 느낌이었어요.

영업 시간은 매일 아침 11:30 ~ 저녁 10:00이며, 오후 4시~5시는 휴식시간이네요.

728x90

내부는 동네 음식점 느낌으로 약간 정겹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칼국수는 바지락 칼국수와 닭 칼국수가 있고, 닭곰탕과 갈비찜, 김치찌개 같은 식사류도 있어요.
사이드로 김치만두, 고기만두, 해물 왕파전도 있습니다.
저희는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어서 바지락 칼국수, 닭 칼국수에 해물파전도 하나 시켰어요.

반응형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고추장아찌입니다.
김치는 액젓 맛이 많이 나고 살짝 달콤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한입 먹어보면 칼국수랑 정말 잘어울리겠다는 느낌이 뽝 드는 맛입니다.
고추 장아찌도 새콤하고 아삭하니 맛있었어요.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국물이 시원 깔끔하고 바지락도 정말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면도 쫄깃하니 정말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그리고 이 닭 칼국수가 정말 깜짝 놀랄 맛이었습니다.
사실 바지락 칼국수 먹으러 갔다가 닭 칼국수에 꽂혀버렸어요.
닭 육수가 엄청 진하고 속이 뜨끈해지니 국물 한숟가락에 반해버렸습니다.
칼국수도 좋지만 이 국물 때문에 다음번에는 닭곰탕을 먹으러 와봐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해물 왕파전이에요.
정말 거대합니다...
둘이서 와서 칼국수 두 그릇과 파전까지 먹기에는 양이 꽤 많았지만... 다 먹었어요 ㅎㅎㅎ
파전이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습니다.

파전에 빠질 수 없는 막걸리입니다.
항아리 막걸리인데 막걸리 두 병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막걸리는 서울 장수 막걸리던데 항아리에 담아 먹으니 왜 맛이 더 좋게 느껴질까요.. ㅎㅎ

한 그릇에 들어있던 바지락의 껍질들이네요.
바지락이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김치까지 두 번 리필하면서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두 명이서 먹기는 좀 많긴 했지만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 없었네요.
다음번에는 닭곰탕 먹으러 꼭 재방문할 생각입니다.
주말에도 영업하는 곳이라 칼국수 먹고 싶을 때 많이 찾아갈거 같네요.


http://naver.me/xTlM4Et0

네이버 지도

미락바지락칼국수

map.naver.com

2호선 뚝섬역 3번, 4번 출구 사이 골목길을 따라 가다가 미니스톱을 끼고 오른쪽 코너로 돌면 보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