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아동 <대흥뼈다귀국> 깔끔한 혼밥 추천 맛집

by 파니라떼 2022. 5. 20.
반응형

미아역과 미아사거리역 중간쯤 위치한 미아동의 대흥뼈다귀국 후기입니다.

우연히 발견해서 찾아갔는데 가게가 크지 않고 식사 메뉴인 단품 뼈다귀국이 메인이라 혼밥하기도 좋았습니다.

동네 맛집 밥집 발견으로 기분이 좋았네요.😋

 

 

부대뼈다귀국(8,000원)이에요.

우거지가 들어가지 않아 국물이 깔끔했어요.

부대뼈다귀국은 햄이 들어가 있는데 색다르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 그릇도 너무 예쁘고 한 상차림이어서 혼밥하기도 정말 좋았어요.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맥주 한 병 시켜서 같이 먹었는데, 맥주 먹으면서 바로 해장하는 기분!🤗

 

 

반응형

메뉴는 뼈다귀국과 부대뼈다귀국이 메인 메뉴에요.

가격은 둘다 8,000원으로 같아요.

2~3인분 부대뼈다귀 전골도 있어서 저녁에 술 한 잔 하러 가기도 좋겠어요.

깔끔한 국물을 위해 우거지와 들깨가루가 기본으로 안들어가서 필요하면 따로 요청하면 주시나봐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아서 4명이 한테이블에 앉아도 꽉 차는 느낌...🤭

 

 

대흥뼈다귀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나갈일 있으면 자주 들르게 될 것만 같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