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로 맛집 <원당감자탕> 든든한 갓성비 한끼 해결

by 파니라떼 2022. 5. 29.
반응형

서울역 주변 중림동에 위치한 맛집 원당감자탕입니다.

원당감자탕 서울로점으로 다양한 메뉴와 착한 가격으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습니다.

다양한 메뉴로 선택 폭이 넓고 포장도 가능하고 혼밥하기도 좋아요.

 

 

충정로역과 서울역 사이 중림로에 위치해 있는 원당감자탕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다양한 메뉴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이른 점심시간에 가니 비교적 한산했습니다.

4인 테이블이 기본이라서 혼밥하기 부담스러웠지만 다행히 손님이 많이 없어서 느긋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원당감자탕의 메뉴판입니다.

감자탕, 등갈비찜, 뼈찜, 코다리찜, 닭매운탕 등 다양한 요리 메뉴도 있고, 단품 식사들도 다양합니다.

식사류 가격은 거의 8천원으로 통일인데 요즘같은 시기에는 상당히 착한 가격으로 보이네요.🤗

오늘 점심 식사는 순두부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밑반찬이에요.

김치, 깍두기, 어묵, 샐러드 4찬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김치도 맛있고 반찬들도 맛있었네요.

 

 

순두부비빔밥이 나왔습니다.

순두부찌개 + 비빔밥이라 양이 정말 많았어요.

순두부찌개 뚝배기도 작은게 아니라 큰 뚝배기고 정말 가성비가...🤤

 

 

뜨끈한 국물도 맛있고 순두부와 어묵, 바지락, 계란도 들어간 실한 순두부찌개입니다.

비빔밥도 각종 채소와 계란이 들어가서 푸짐했어요.

 

 

비빔밥 비벼놓은 모습이에요.

사진으로는 뭔가 양이 적어보이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엄청 양이 많았어요.

혼자서 비빔밥, 순두부찌개에 반찬들도 다 먹었더니 정말 배부르고 든든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소화도 시킬겸 근처에 있는 서울로도 산책해줬어요.

원당감자탕 한끼 해결하기 위해 자주 찾아갈 맛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