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화문 맛집 <모던 샤브 하우스> 광화문 D타워점 종로 샤브샤브 무한리필 청계천

by 파니라떼 2023. 3. 10.
반응형

신선한 채소와 프리미엄 소고기, 돼지고기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샤브샤브 맛집인 모던 샤브 하우스 광화문 D타워점 후기입니다!

가족 모임하기도 좋고 친구, 연인과도 함께하기 좋은 샤브샤브 맛집이에요.

 

 

모던 샤브 하우스 광화문 디타워점은 광화문 디타워 5층에 위치해 있어요.

 

 

디타워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입점해 있고 모던 샤브 하우스도 그 중 하나입니다.

야외의 입점 가게 안내판에도 이름을 올리고 있었어요.

 

 

D 타워 광화문점 입구를 통해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5층까지 올라가면 돼요.

에스컬레이터는 4층까지 한 길로 연결되어 있고 5층을 올라가는건 꺾어서 또 따로 있더라고요.

 

 

반응형

모던 샤브 하우스의 간판이 크지 않아서 5층에 올라가서 처음엔 못찾고 두리번 거렸어요.

 

 

입구 쪽 복도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모던 샤브 하우스입니다.

왼쪽 벽의 창을 통해 가게 내부도 보였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무한리필되는 채소 픽업대랑 그 뒤로 전망이 좋아보이는 통창 유리였어요.

 

 

이렇게 창가 쪽의 자리에서는 바깥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도 있었어요.

2인용 테이블들이었어서 창가를 바라보는 테이블을 자리 잡으려면 2인 이하로 방문 해야겠더라고요.

 

 

모던 샤브 하우스는 내부가 상당히 넓고 테이블도 다양하고 많았어요.

 

 

로비는 대부분 4인용 테이블이었고, 단체 손님을 위한 룸도 있었어요.

 

 

저희는 가족 모임을 위해 방문해서 미리 룸 자리로 예약했답니다.

룸 테이블은 12인석이었는데 저희는 5명이었지만 예약이 가능했어요.

 

 

기본 세팅이 정갈한 모습이었답니다.

 

 

이렇게 문을 열면 바깥 경치도 구경할 수 있었지만...!

디타워 측에서 안전 문제로 창문을 못 열게 한다고 해서 금방 다시 닫었어요.ㅠ.ㅠ

 

 

메뉴는 시그니처, 스페셜, 프리미엄이었고, 메뉴에 따라 고기 부위가 달랐어요.

고기와 채소는 전 메뉴 무제한 제공된답니다.

 

 

메뉴 주문과 고기 리필은 이렇게 태블릿을 이용해서 할 수 있었어요.

직원을 따로 호출하지 않아도 되어서 편리했네요.

 

 

아홉 가지 종류의 육수가 있었는데 선택하는 육수에 따라서 후식이 정해지니 후식까지 생각해서 육수를 정하는게 좋겠더라고요.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에 버섯 육수로 주문했어요.

 

 

신선한 샤브샤브용 고기가 제공되었습니다.

소고기는 부채살과 알목심이고, 돼지고기는 삼겹살과 목살이었어요.

고기는 종류별로 리필할 수 있어서 먹어보고 맛있는 종류만 주문해도 됐어요.

 

 

채소고 예쁘게 담아서 제공했네요.

다 먹으면 역시 셀프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샤브샤브는 계속 끓여 먹을 수록 육수도 더 진해지고 맛있죠.

그리고 채소는 살 안 찌고 고기는 단백질이니까 많이 먹어도 죄책감이 들지 않아요.😂

 

 

채소는 입구 쪽의 리필 바를 이용해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버섯과 채소도 다양하고 신선해서 정말 좋았어요.

 

 

음료는 디스펜서를 이용해서 마음대로 가져다 마실 수 있어요.

 

 

저희는 버섯 육수를 주문해서 후식으로 트러플 리조또가 제공되었어요.

트러플 향이 진해서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들은 조금 거부감이 들 수도 있겠어요.

저희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디저트로는 딸기가 67% 포함된 딸기팝 아이스크림을 제공해줬어요.

 

 

딸기 함량이 높아서 그런지 아이스크림이라기 보다 과일을 먹는 느낌으로 맛있게 입가심했어요.

모두 만족스러웠던 모던 샤브 하우스 광화문 D타워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