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아동 맛집 <포포엠 본점> 베트남 쌀국수 나시고랭 미아역 점심 추천

by 파니라떼 2023. 4. 16.
반응형

미아역 3번 출구 근처 베트남 쌀국수 맛집 포포엠 본점 소개입니다.

 

 

포포엠은 미아역 3번 출구 쪽 골목 길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다양한 가게가 들어선 상가 건물이라 간판도 화려했네요.

 

 

연노랑 색의 포포엠 간판입니다.

2층을 쓰고 있어서 간판이 가장 컸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하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가 브레이크타임이에요.

매주 토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는 깔끔한 스타일이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예약석도 많더라고요.

남녀노소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점심을 먹으러 오는 곳 같았어요.

 

 

반응형

본격적인 메뉴판 탐방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어서 여러명이서 방문하면 나눠 먹기 좋겠네요.

 

 

사이드 메뉴도 있어서 메인 음식과 함께 먹기 좋겠어요.

 

 

볶음밥과 볶음면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볶음밥하면 역시 나시고랭이죠~!

 

 

쌀국수도 맛있어 보입니다.🤤

 

 

생수 대신 차를 줘서 맛있었어요.

 

 

기본 반찬은 숙주, 양파, 단무지, 피클 등 보통 쌀국수집이랑 비슷했어요.

 

 

나시고랭(13,000원)입니다.

 

 

계란후라이를 부셔서 비벼서 먹었어요.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양은 훨씬 많고 맛있었어요.

 

 

양지쌀국수(9,000원)에요.

 

 

숙주와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역시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점심 한끼로 든든하게 잘 먹었답니다.

 

 

점심 12시도 안된 시간이었는데 가게는 거의 만석이었어요.

미아역에서 인기 많은 쌀국수 맛집인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