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맛집 <왕십리 누룽지통닭> 왕십리 곱창거리 치킨 마장동 맛집

by 파니라떼 2023. 7. 30.
반응형

왕십리역과 마장역에서 가까운 왕십리 누룽지 통닭 후기입니다.

튀긴 치킨과는 다른 담백하고 건강한 맛의 누룽지 통닭구이 맛집이에요.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누룽지 통닭 어떠신가요.

 

 

왕십리 누룽지통닭은 왕십리 곱창거리, 마장지하차도 근처인 도선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사거리 길가에 있어서 근처에 가면 확 눈에 띄는 음식점이랍니다.

 

 

가게 앞에서는 이렇게 통닭을 직접 굽고 있어서 눈길이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노릇하게 익은 통닭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반응형

가게 앞에도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을 때는 아외에서 먹는 것도 좋겠어요.

야장 분위기의 누룽지 통닭이 기대됩니다.

 

 

하지만 저희는 날씨가 더워서 실내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적당한 규모의 내부 사이즈였습니다.

동네 호프 분위기의 정감가는 공간이었어요.

 

 

메뉴는 메인메뉴인 누룽지통닭 종류와 안주메뉴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대표 메뉴인 누룽지통닭으로 주문~!

 

 

기본 반찬으로 샐러드, 절임무,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여름이 열무가 맛있어서 그런지 열무김치를 제공하는게 인상적이었네요.

 

 

미역 냉국도 대접에 넉넉하게 제공되었어요.

 

 

소금, 칠리소스, 마늘소스가 나온답니다.

 

 

누룽지통닭이 굽는데 시간이 걸려서 그런지 약간은 기다려야 했어요.

드디어 나온 누룽지통닭의 자태와 냄새가 아주 군침이 돌았습니다.

 

 

통닭 아래 찹쌀 누룽지가 깔려 있습니다.

 

 

장작구이 통닭이어서 그런지 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어요.

살도 부드럽고 누룽지도 쫀득하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