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용산 돈가스 맛집 - 오제제

by 파니라떼 2021. 8. 19.
반응형

안심돈가츠가 정말 맛있었던 서울역 오제제입니다.

 

 

http://naver.me/GpJMjE12

 

네이버 지도

오제제

map.naver.com

728x90

 

 

오제제서울역 4호선 14번 출구로 나와서 숙대입구역 방향으로 가는 중간에 위치합니다.

 

 

입구에서 보는 오제제.

알 수 없는 예스러운 소품들도 보이고...

대기 시스템이 있어서 번호를 입력해서 걸어두면 되겠습니다.

 

 

초저녁 시간인데도 테이블이 꽉 차서 실내 사진은 찍지 못했고...

바 테이블에 앉은 김에 선반 인테리어라도 찍어봅니다.

역시 정체를 알 수 없는 전통적인 분위기의 소품들로 꾸며놨네요.

 

 

반응형

배도 고프고 궁금해서 시켜본 냉(冷) 우동입니다.

자루 우동(ざるうどん)이라고 하는데 체가 일본어로 자루인가봅니다.

삶은 면을 찬물로 씻어 체에 걸러 내어놓고 쯔유에 찍어 먹는 우동이 자루 우동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9,000원이에요.

 

오제제의 냉 우동은 말차 가루가 들어가서 초록색 면이에요.

면이 상당히 굵어서 한 번에 한가닥 씩 먹어도 충분할 정도였어요.

쯔유에 찍어 먹었지만 면 자체의 맛이 강해서 면 맛으로 먹는 우동 같습니다.

처음 몇 입은 맛있게 먹었는데 양이 많다보니 탄수화물만 꾸역꾸역 먹는 느낌이 들어서 마지막엔 좀 남겼어요.

궁금증은 해결했으니 만족해요.

 

 

등심 돈가츠(로스)입니다.

저는 기름지고 쫄깃한 등심가스를 워낙 좋아해서 돈가스집에 가면 꼭 시키는데요.

오제제의 등심 돈가츠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돈가스 맛집보다 더 특별하다고 할까 그런 느낌은 받진 못했어요.

가격은 13,000원!

 

 

그런데 안심 돈가츠(히레)는 먹자마자 깜짝 놀랄 맛이었어요.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고 안심이면서 안심이 아닌 것 같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안심가스 중에 단연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오제제는 안심 돈가츠 먹으러 꼭 다시 가고 싶네요.

그람수 대비 가격은 좀 비싼 듯 하지만요...ㅎㅎ(14,000원이에요ㅠ)

 

아무튼 서울역 용산 돈가스 맛집 오제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