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수제맥주 맛집 - 버드나무 브루어리

by 파니라떼 2022. 1. 3.
반응형

강릉의 수제맥주 맛집인 버드나무 브루어리 후기입니다.

지역 수제맥주 브루어리가 대세가 되면서 버드나무 브루어리도 강릉의 인기 명소로 자리 잡은 듯 합니다.

 

 

http://naver.me/GJv5BN38

 

네이버 지도

버드나무 브루어리

map.naver.com

728x90

위치는 강릉시 홍제동입니다.

(서울에 홍제동이 있는데 강릉에도 홍제동이 있어요!)

강릉역에서는 걸어서 4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입구의 버드나무 글자 간판이 고풍스러우면서 힙하네요.

주차는 홍제동 주민센터 앞 공영주차장에 하면 되지만 술을 먹어야 하니 차는 안가져 왔어요.

 

 

카운터 쪽에 맥주를 따르는 탭도 많이 보이고, 책맥을 할 수 있도록 책도 팔고 있었어요.

 

 

저녁 6~7시 사이에 도착했더니 이미 가게 안은 만원이었네요.

웨이팅할 수 있는 공간이 넉넉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기다렸습니다.

 

 

내부는 꽤 넓었어요.

다들 즐거워 보이는 모습... 얼른 자리잡고 맥주 마시고 싶다!!

 

 

반응형

다양한 수제맥주 메뉴와 피자, 버거, 튀김 같은 안주도 있었어요.

 

 

드디어 안내를 받고 자리 잡은 2층이에요.

2층도 꽤 많은 자리가 있었네요.

 

 

2층의 모습입니다.

 

 

버드나무 브루어리의 모든 수제맥주를 경험해보고 싶어서 순서대로 주문했어요.

먼저 미노리세션과 즈므블랑입니다.

미노리세션은 깔끔한 라거 느낌의 맥주였어요.

약간 싱거운 느낌도 있긴 했지만 가볍게 시원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즈므블랑은 산초가 들어가서 그런지 그 맛이 느껴졌어요.

처음엔 화장품 맛인가 싶었는데 맛있지만 조금은 호불호 갈릴 느낌?!

 

 

맥주를 마시던 중 주문한 피쉬앤칩스가 나왔어요.

피자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가 좀 불러서 피쉬앤칩스를 주문했네요.. ㅠㅠ

하지만 대만족..! 겉바속촉 생선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은 하슬라IPA와 백일홍 레드 에일이에요.

(나오자마자 신나게 먹다가 사진 찍는걸 까먹고 늦게 찍었네요 ㅠㅠ)

하슬라IPA는 IPA 치고 강한 맛보다는 균형있는 맛이었어요.

백일홍 레드 에일은 향도 좋고 맛도 좋았던 것 같아요!

 

 

경포더블IPA와 대굴령 페일 에일입니다!

여기부터는 맛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술과 분위기에 취했나..?!

 

 

마감 시간까지 죽치고 있던 진상(?) 손님들이었네요.

강릉 버드나무 브루어리 수제맥주 도장깨기 성공!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