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고양 이케아 - 푸드코트 메뉴 추천/후기

by 파니라떼 2021. 11. 28.
반응형

고양 이케아의 푸드코트 메뉴 추천 및 후기입니다.

이케아 내에 위치한 음식점(푸드코트)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종류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공간이 워낙 넓고 약간은 낯선 음식 주문 방식 때문에 당황할 수도 있는데요.

한번 겪어보면 이케아의 넘치는 가성비에 푹 빠져서 또 가고 싶은 이케아 푸드코트입니다.

 

 

http://naver.me/GVSwGDnn

 

네이버 지도

이케아 고양점

map.naver.com

728x90

이케아 고양점 내에는 롯데아울렛이 입점해 있고 규모는 전세계 7번째라고 합니다.

 

 

이케아 음식점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들어가서 음식을 주문하는 곳까지도 약간은 더 걸어가셔야 합니다.

 

 

이렇게 라인을 따라서 줄을 서서 음식을 픽업하는 구조에요.

 

 

트레이 카트를 하나씩 밀면서 이동하면 됩니다.

트레이는 원하는 만큼 최대 3층으로 만들 수 있어요.

 

 

이렇게 순서대로 이동하면서 원하는 음식을 직접 담거나 주문하면 돼요.

 

 

초반에 위치한 음료와 반찬, 디저트류에요.

종류가 다양해서 눈돌아가지만 여기서부터 고르기 시작하면 과하게 주문하게 될 거 같아서 패스!

 

 

메인 요리를 주문하는 곳이에요.

원하는 요리를 얘기하면 그자리에서 접시에 담아서 만들어주세요.

 

 

다양한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고 주문한 음식에 맞춰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십니다

 

 

인기 많은 치킨!

닭다리만 있어서 다리파에게는 최고의 메뉴입니다.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빵들도 있었어요.

역시 인기 많은 에그타르트는 남은게 별로 없군요.

 

 

커피나 탄산음료는 잔을 가져가서 직접 뽑아먹는 방식이에요.

컵까지 픽업이 완료되면 카운터로 가서 계산을 하면 돼요.

 

 

반응형

식당 내에 여기저기 위치한 커피와 탄산음료 파운틴 기계입니다.

 

 

제로콜라도 있어요.

 

 

공간이 넓고 테이블이 정말 많았어요.

그럼에도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별로 없었네요.

이케아 정말 인기 많다고 새삼 느끼게 되었네요.

 

 

테이블까지 트레이 카트를 밀고 오면 됩니다.

다먹으면 카트에 담아서 퇴식구에 반납하면 돼요.

 

 

저희가 먹었던 음식들이에요.

먼저 치킨은 튀김옷이 두껍고 완전 바삭한 스타일이었어요.

쌀가루 느낌의 튀김옷이어서 평소 치킨 브랜드에서 먹던 스타일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김치볶음밥도 나쁘지 않은 그런 맛.. ㅎㅎ

베지볼을 함께 줬는데 베지볼이라 그런지 미트볼보다는 퍽퍽했지만 생각보다는 괜찮은?

돼지목살스테이크도 괜찮았어요.

 

엄청 맛있는 식사를 기대했다면 실망했겠지만 가성비를 기대했다면 굉장히 만족할만한 식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