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평 맛집 <후반> 한식 전문점 후반정식 고등어구이 제육볶음 깔끔하고 주차 가능 음식점

파니라떼 2024. 9. 18. 19:45
반응형

가평에 여행간 김에 들렀던 한식 맛집인 후반을 소개해 봅니다!

주차가 가능하고 쾌적하면서 밥으로 식사가 되는 식당을 찾아서 우연히 들어갔는데 맛도 있어서 완전 만족하고 나온 맛집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설, 추석 휴무(확인 필요)

 

 

1. 식당 외부 및 주차

한식 전문점 후반은 이렇게 독채로 깔끔하고 현대적인 건물의 음식점이었어요.

가평군청이 있는 중심가에서는 차로 5분 거리 정도 떨어져 있는데 주변이 한적하고 좋았어요.

 

 

음식점 부지가 넓어서 앞에 주차가 가능한 공간이 워낙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고 좋았답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웨이팅도 없어서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반응형

2. 식당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여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건물이나 내부 인테리어도 다 깔끔하니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

네이버 지도에서 거리뷰로 확인해보니 2021년 8월까지는 완전 논밭이었더라고요.

 

 

음식점 벽을 전부 통창으로 해놔서 개방감도 있고 밝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자연 속에 들어와 있는 음식점의 느낌이랄까.

 

 

차를 타고 들어온 주차장(앞마당) 쪽도 잘 보이고 좋습니다.

이렇게 앞마당이 넓고 바깥이 멀리 잘 보이는 단독주택에 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3. 후반 메뉴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희는 2명이서 후반정식 2인을 주문하였어요!

후반정식 17,000원
고등어구이 10,000원
갈치구이 20,000원
제육볶음 10,000원

 

 

 

4. 음식 후기

먼저 밑반찬을 소개해 드립니다.

정식을 시켜서 그런건지 원래 이런건지... 밑반찬이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왔어요.

 

 

반찬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고, 특히 간이 세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부모님을 모시고 와도 부모님도 만족할 만한 반찬들이었어요!

 

 

후반정식에 포함되어 있는 된장찌개입니다.

자리에서 팔팔 끓여서 먹으면 됐어요.

 

 

팽이버섯, 두부, 호박, 고추 같은 건더기도 잘 어울리고 역시나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밥은 무쇠솥에 해서 나왔고, 밥을 퍼서 나눠주신 다음에 누룽지를 위해 물을 부어서 뚜껑을 덮어두었어요.

 

 

후반정식의 메인 요리 중 하나인 더덕제육볶음이에요.

둘이서 먹기에 양도 넉넉하고 제육과 더덕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등어 구이는 두 명당 한 마리가 나왔어요.

고등어가 짜거나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고 좋았어요.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후반정식 한상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덕분에 제대로된 한끼 식사한거처럼 맛있게 먹었답니다.

 

 

마무리로 누룽지까지 먹으니 속이 쑥 내려가면서 편안한 느낌~!

 

 

우연히 찾아간 한식 전문점 후반이었지만 완전 만족스러웠던 식사였답니다.

가평의 한식 맛집 후반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