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갤럭시 워치5] 언박싱 실사용 후기 워치4 비교 스펙 외관 특징 달라진점 사도 될까?

파니라떼 2022. 10. 13. 07:58
반응형

갤럭시 워치5 시리즈가 나온지도 벌써 몇 달이 되었고 구매한지도 한달 가까이 되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하는 갤럭시 워치5 언박싱 후기입니다!-ˋˏ * ٩( ◡̉̈ )۶ * ˎˊ-

그동안 갤럭시 워치4를 쓰고 있었어서 워치5와의 비교도 해봤습니다.

 

 

갤럭시 워치5 박스에요.

디스플레이 시계 배경에 5라고 써있고 시간도 5시로 되어 있어요. ㅎㅎ

 

 

반응형

전에 샀던 갤럭시 워치4와 박스 비교샷이에요.

워치4는 골프에디션으로 샀었는데 사실 캐디 어플을 한번도 써본 적이 없어서...

워치5는 일반 시리즈로 샀어요!

워치4의 시계 디스플레이는 2시 25분을 가리키고 있고 배경도 2라고 되어 있어서 지금 보니 뜬금 없어 보이긴 하네요.🤭

 

 

갤럭시 워치5 실버 색상의 스트랩은 연보라색이에요!

워치4 실버의 스트랩은 화이트였는데, 이렇게 색깔이 들어간 스트랩이 더 세련되고 예뻐 보이네요.

화이트 스트랩이면 좀 밋밋했을 것 같아요.

 

 

기존에 사용 중이던 워치4와 새로 구매한 워치5의 비교샷이에요.

워치4는 스트랩도 바꾸고 액정 필름에 스크래치도 많이 나서 사용감이 많이 있네요...ㅎ

워치 본체의 모습만 두고 봤을땐 사실 워치4나 워치5나 거의 똑같다고 해도 될 정도였어요.

워치5는 버튼 사이에 마이크 구멍이 추가된점이 달라보이네요.

 

 

갤럭시 워치4 vs 워치5 스펙 비교

 

갤럭시 워치4와 워치5의 스펙을 한번 비교해봤어요.(출처는 삼성닷컴!)

워치5가 워치4에 비해서 나아진거는 배터리 용량 정도...?

그나마도 최대 사용 시간은 똑같고...?

블루투스 버전 올라간거는 체감이 어느정도 될지는 모르겠고, 크기도 세로x가로가 바뀐거는 왠지 오타일거 같고...

심지어 무게는 조금 더 무거워진!

거기에 3만원이 더 비싸졌어요. ㅎㅎㅎ

스펙 비교하다가 갑자기 현타오네요.(;° ロ°)

 

 

구성품은 워치와 충전 케이블로 단순했어요.

충전 케이블 단자는 C타입으로 바뀌었더라고요.

 

 

워치5도 스트랩을 새로 갈아주고 무광 필름도 붙여줬어요.

뭔가 워치4랑 더더 똑같아 보이지만 그래도 새거니까 기분은 좋다!

한달 가까이 실사용 해본 후기로는 워치4랑 크게 다르지 않다!입니다.ㅎㅎ

뭔가 삼성헬스와 연계되어서 운동하는 기록들이 몇 개 더 추가되는 것 같긴 한데 크게 체감되진 않는 정도에요.

갤럭시 워치4 쓰시는 분들은 다음 버전 나올 때까지는 쭉 쓰셔도 될 것 같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