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꺼내먹 <한신포차> 고대안암점 다시 돌아온 해물떡찜 후기:: 솔직하게 평가해 보았습니다!! 고려대 맛집

파니라떼 2024. 8. 23. 08:25
반응형

백종원 형님의 컨텐츠 내꺼내먹에서 이번에는 한신포차를 주제로 다루고 있는데요.

추억의 해물떡찜이 한신포차에서 부활했다고 해서 바로 찾아가서 먹어봤습니다!!

영상에서는 맛있어 보였는데 정말 맛있을지 직접 먹어보고 솔직히 평가해보겠습니다~!😘

 

 

1. 한신포차 고대안암점

저희가 찾아간 한신포차는 고대안암점이었어요!

이공대 노벨광장 쪽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한신포차 바로 옆에 백종원 형님의 빽보이피자도 같이 있는 모습입니다!

(그래서인지 한신포차에서 빽보이 피자를 드시는 손님도 계셨어요🙄❓❗)

 

 

한신포차 하면 보통 1층에 있는 모습을 떠올렸는데 2층 한신포차라니 귀하네요.

종원이형...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건물 우측의 입구를 통해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해 올라가주면 됩니다.

입구에는 다시 돌아온 해물떡찜을 홍보하는 입간판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해물떡찜 출시 기념으로 해물떡찜 주문 시 납작만두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니 행사기간에 꼭 방문해야겠쥬?😫

납작만두 서비스 행사기간: 8월 19일(월) ~ 8월 25일(일)

 

 

2층에 한신포차와 빽보이 피자 입구가 딱 붙어 있는 모습이 진귀합니다.

원래 2층이 하나의 공간이어서 라떼는 말야 여기에 미스터피자가 있었는데...👴

영업시간: 매일 16:00 ~ 02:00

 

 

한신포차 고대안암점 실내 모습이에요.

2층에 빽보이 피자와 함께 있어서 공간이 좁을줄 알았는데 밖에서 보기보다 공간이 크고 테이블 간격도 널찍하니 쾌적했어요!

아직 방학 중이고 초저녁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많진 않았습니다...오히려 좋아!👍

밤 8시가 넘어가면 손님들이 꽤 차긴 하더라고요.

 

 

닭발지존 한신포차! 원래 한신포차가 닭발 요리로 유명하쥬.

한신포차 고대안암점은 테이블에 주문용 태블릿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매장이었어요.

직원 분을 벨로 불러서 직접 주문하는 방식이랍니다.

반응형

 

 

2. 한신포차 메뉴

저는 테블릿 보다 이런 메뉴판이 더 좋더라고요. 떼헹👴

해물떡찜 부활에 맞춰 메뉴판도 업데이트가 되어 있었어요!

해물떡찜 20,000원
납작만두(10장) 3,500원 : 8월 25일까지 서비스!!
1인용 닭발 가성비 세트도 출시되었어요!!

 

 

한신포차의 원래 메뉴들도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그리고 가격도 착하고... 종원이 형!!❤

 

 

주류 메뉴도 하이볼, 소주, 맥주,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눈에 확 들어왔던 스페인식 칵테일!😲

장사천재 백사장 방송에서 봤었던 파인애플 클라라가 정말 궁금하고 먹고 싶었는데 한신포차에서는 먹을 수 있었다는거!!

당장 주문.

파인애플 클라라 6,000원 (2잔 주문 시 10,000원)

 

 

모니터를 통해 메뉴 홍보도 하고 있었는데 그 중에 저희가 주문한 스페인식 칵테일도 나와서 반가웠어요.

파인애플 클라라 기대기대...🤤

 

 

3. 파인애플 클라라 / 해물떡찜 / 납작만두 / 볶음밥

기본으로 냉콩나물국이 대야로 나왔어요.

차가운 콩나물국이고 조미료는 안넣었는지 슴슴 밍밍한 콩나물국이었어요!

원래 매운 닭발 메뉴에 넣어서 먹는거 같던데 그렇게 먹으면 정말 어울리겠더라고요.🤭

 

 

먼저 파인애플 클라라 2잔이 나왔어요.

한 잔에 6천원인데 두 잔 시키면 만원이래서 땡큐 두 잔!🥂

직원 분이 굉장히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시는게 보여서 기대가 되었답니다.

 

 

시럽이 들어 있어서 잘 섞어주는데 진한 거품이 올라오더라고요.😲

거품이 아주 부드럽고 시원한 탄산이 목젖을 때리면서 파인애플 맛도 나고 맛있었어요.

시럽의 달콤한 맛이 나서 술보다는 음료 같았어요.😋

술 먹으러 간 저 같은 사람한테는 한 잔 정도 시원하게 맛보기 좋았어요.

 

 

드디어 나온 해물떡찜이에요.

요리는 다 되어서 나왔고 가스버너에서 채소를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했어요.

보기에 푸짐하고 해물도 많이 올라가서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서비스로 납작만두 10장도 나왔어요!

납작만두 처음 먹어보는거라 기대기대.

 

 

오늘의 한신포차 메뉴: 파인애플 클라라, 해물떡찜 그리고 납작만두!

 

 

홍합은 살을 미리 발라서 먹기 좋게 껍질은 따로 치워놨어요.

껍데기는 가라

 

 

사진만 봐도 다시 침이 고이는 해물떡찜에 납작만두 조합이에요.

일단 맛을 평가하자면... 소스가 매콤하고 살짝 달짝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꽤 매운 편이어서 맵찔이에게는 꽤나 맵게 느껴질 수도 있어요.

떡은 밀떡 치고 쫄깃했고 생각보다 불맛은 솔직히 잘 안느껴질 정도로 부족했어요.😢

납작만두는 모서리 부분은 바삭한데 몸통 부분이 부드러워서 해물떡찜 소스에 적셔 먹기에 잘 어울렸어요.

해물도 새우도 잘익어서 맛있고 홍합도 살이 통통해서 좋았답니다.😉

 

 

해물떡찜을 다 먹고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볶음밥을 안 해 안먹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셀프 볶음밥 3,000원

 

 

살짝 눌러붙게 익히면 더 맛있는 볶음밥입니다.

한신포차에 술먹으러 가서 식사 제대로 하고 왔어요!

 

 

4. 총평

다시 돌아온 해물떡찜 정말 맛있고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불맛🔥이 부족해서 특별함이 조금 떨어졌던게 아쉬웠어요.😔

(불맛은 지점마다 좀 다를거 같긴 해요!🤔)

해물떡찜과 납작만두🥟도 잘어울리고 마무리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맥주칵테일 파인애플 클라라🍻도 한잔 먹어보기 좋았어요. 장사천재 백사장 보신 분들에겐 특히나 추천!😍

여기까지 한신포차 해물떡찜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