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대문엽기떡볶이> '엽기떡볶이 밀키트' 오리지널맛 소스 후기 레시피 토핑 맵기 포장할인 엽떡앱 직접 만들기

파니라떼 2022. 10. 29. 17:12
반응형

매운 떡볶이 프랜차이즈의 한국 대표라고 할 수 있는 동대문엽기떡볶이에서 드디어 출시한 엽떡 밀키트 후기입니다!(*ૂ❛ᴗ❛*ૂ)

엽기떡볶이 기본 메뉴가 14,000원에 약 2~3인분 짜리다 보니 둘이 먹기도 많고 가격도 왠지 좀 비싸게 느껴졌었죠.

(요즘은 물가가 하도 올라서 오히려 괜찮은 거 같기도..? 국밥도 한 그릇에 만원씩 하잖아?⊙_ʘ)

 

그리고 엽떡 완제품을 사는 것 보다 재료를 사서 직접 만들어 먹으면 훨씬 맛있다는 소문도 돌았었어서 언제쯤 밀키트를 출시할지 기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엽기떡볶이 밀키트가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이거슨 직접 요리한 엽기떡볶이 밀키트랍니다.

보기만 해도 침이 줄줄 흐르는 엽떡 밀키트 조리 후기 시작합니다~!🤤

 

 

엽기떡볶이 밀키트가 6월 28일 출시되었어요!

엽떡앱을 이용하면 쉽게 주문을 할 수 있고, 앱으로 방문 포장 주문하면 3,000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꼭! 할인 받으세요~!

밀키트는 2인분 X 2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엽떡앱 방문포장 할인을 받으면 12,000원에 살 수 있어요.

 

 

반응형

엽떡 밀키트인데도 이렇게 보냉 포장을 해서 주시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밀키트를 구매해봤습니다.

오리지널맛도 매운 편인데 밀키트의 맵기는 어느정도일지 궁금했어요.🌶🌶🌶🌶

스포를 드리자면... 생각 보다 덜 맵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엽떡 맵기가 지점 마다 편차가 좀 있어서 매운 곳은 씁~ 씁~ 하면서 먹을 때도 있었는데, 밀키트 오리지널맛은 딱 적당히 매콤한 느낌이었어요.(토핑을 더 넣어서 그랬을 수도!)

 

 

밀키트 뒷면에는 조리법도 아주 쉽게 나와있었어요.

총 내용량 1,038g에 2,541.1칼로리! 안 본걸로 하겠습니다~!😋

 

 

구성품은 떡, 어묵, 비엔나소시지, 분말스프, 치즈가 한 세트로 총 2세트가 들어 있었어요.

한 세트는 2인분인데 재료만 보기엔 적어 보였지만 조리를 완료하면 꽤 양이 많으니 걱정은 잠시 넣어두도록 합니다...!

 

 

떡과 따로 준비한 중국 당면은 물에 미리 불려두었습니다.

 

 

옛날에 이마트에서 사서 냉동실에 보관 중이던 미국산 우삼겹을 미리 후라이팬이 볶아주었어요.

 

 

고기가 슬슬 익어가면서 기름이 나오기 시작하자 떡 투하~!

 

 

각종 재료 투하!

 

 

엽떡 소스(분말)

 

 

투하!

(잘 되어가는거 맞지...?)

 

 

물 500ml

 

 

넣넣...!

 

 

소스가 잘 섞이게 끓이는 동안 잘 저어주었어요.

우삼겹을 넣었더니 기름이 둥둥 떠서 비주얼이 별로였지만 저는 고기를 좋아하니까 괜찮!

엽떡 밀키트의 최장점은 바로 '토핑을 마음껏 선택할 수 있다!'가 아닐까요.🤭

 

 

슬슬 비주얼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다 익으면 치즈도 뿌려줘서 마무리 했어요.

 

 

직접 만든 참치마요밥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던 엽기떡볶이 밀키트였어요.

제가 느끼는 오리지널맛 맵기는 불닭볶음면 수준이 아닐까 싶네요.(^▽^)

밀키트 장점이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다는 점과 토핑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는 점, 그리고 가격이 싸다!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엽기떡볶이는 밀키트 주문을 더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