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성수동 셀프 사진관 <아날로그 에이> 셀프 스튜디오 모던 빈티지 느낌

파니라떼 2022. 11. 20. 08:12
반응형

기념일이든 일상이든 사진을 남기는 것은 좋은 추억으로 남죠.(。•ㅅ•。)♡

이번엔 특별히 셀프 스튜디오에서 사진을 찍기로 해봤습니다.

성수동에 있는 셀프 사진관 아날로그 에이 analogue_a에 방문했는데요.

여기는 모던빈티지한 느낌의 인물 부각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에요.

 

 

아날로그 에이 건물 앞에는 꽤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운전해서 가도 되겠더라고요.

 

 

사진관은 건물 우측의 외부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들어갈 수 있어요.

(1층의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공장? 같은 곳이 나오는데 잘못 들어가시면 안돼요֊ .̫ ֊)

 

 

2층에는 카페 비아트성수와 셀프사진관 아날로그 에이가 함께 있어요.

 

 

반응형

입구를 통해 들어가서 왼쪽은 카페 비아트이고 오른쪽이 아날로그 에이랍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많은 사진들이 보이네요.

(왜이리 흔들려서 찍혔지¯\(°_°)/¯)

 

 

오래된 전자제품 소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스튜디오의 빈티지 사진 컨셉과 어울리네요.

 

 

이쪽 공간은 카페 비아트성수인데 아날로그 에이와 크게 구분되어 있지 않아서 처음엔 같은 곳인줄 알았어요.

이번에 카페는 이용해보지 않았지만 다음에 와보고 싶은 느낌이었네요.

 

 

아날로그 에이로 들어가서 사장님한테 예약 내역을 알려 드렸더니 여러가지 안내사항을 받았어요.

 

 

다른 사람들 사진 구경하는 것도 재밌었고 감성있는 소품들 보는 것도 좋았네요.

사진 구경하면서 어떤 포즈를 취할지 참고해보기도 했네요.

 

 

여기의 소품들은 다 사진 촬영에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에요.

빈티지한 소품들이 많아서 그런 감성들을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여기는 셀프 촬영을 하는 스튜디오 내부인데 생각보다 평범해서 신기했어요.

촬영된 사진들로 봤을 때는 감성이 뿜뿜이었는데...(⊙.☉)7

 

 

하지만 화면에 잡히는 모습을 보니 저희가 봤던 그 촬영된 사진의 모습이었어요.

조명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구나~ (•̪ o •̪)

 

 

촬영이 다 끝나면 안쪽에서 이렇게 사진을 셀렉할 수 있어요.

4장을 선택하면 인쇄를 해주고, 나머지 사진들도 다 보내주세요.

사진 고르는건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ㅎㅎ 그래도 4장 선택 완료!

 

 

사진이 인쇄되는 동안 담아갈 봉투를 꾸밀 수 있었어요.

 

 

스탬프와 스티커 등으로 봉투를 꾸밀 수 있었답니다.

 

 

봉투 꾸미는데 정신 팔려 있다보면 어느새 사진 인쇄가 다 되었더라고요.

 

 

저희가 선택한 4장의 사진이에요~!

포즈 못잡는 저희지만 이 날 사진들은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참고로 조명을 두 가지 종류로 원하는대로 바꿔가며 찍을 수 있었는데, 오른쪽 아래 사진 조명이 좀더 엣지 있어서 특이하고 좋았네요.

원래 조명도 좋았지만 정신없이 사진 찍느라 엣지 조명을 많이 못 써본게 조금 아쉬운...(´ •̥  ̫ •̥ ` )

 

 

다른데서도 셀프 촬영 몇 번 해봤지만 성수동 아날로그 에이 스튜디오에서의 사진은 정말 대 만족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날 잡아서 사진 찍으러 가야겠어요.ᐠ(  ᐢ ᵕ ᐢ )ᐟ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