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왕십리 맛집 <문토리 왕십리점> 마장동 가성비 술집 일본 감성 생맥주 1,900원 닭껍질꼬치 900원

파니라떼 2024. 7. 28. 10:18
반응형

생맥주 1,900원, 닭껍질꼬치 900원의 가성비 술집 문토리 왕십리점 후기입니다.🤗

문토리 왕십리점은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새로오픈 가게입니다!

이 곳을 지나가다 보면 거대하고 밝은 간판 때문에 시선을 사로잡히게 되어 궁금해서 방문해봤어요.

 

 

하얗고 노랗고 빨간 색의 간판과 조명의 가게 외관이 너무 시선강탈이어서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일본 감성의 분위기와 한자, 히라가나 때문에 더 눈길을 끄는거 같아요.

 

 

이렇게 지나가다 보면 손님들이 많고 북적거리던데 다들 궁금해서 방문한건지 그만큼 맛있고 가성비가 있는건지 알고 싶었어요!

 

 

https://panilatte.tistory.com/315

 

왕십리 맛집 <왕십리 누룽지통닭> 왕십리 곱창거리 치킨 마장동 맛집

왕십리역과 마장역에서 가까운 왕십리 누룽지 통닭 후기입니다. 튀긴 치킨과는 다른 담백하고 건강한 맛의 누룽지 통닭구이 맛집이에요. 누구나 좋아하고 즐길 수 있는 누룽지 통닭 어떠신가요

panilatte.tistory.com

문토리 옆에는 왕십리 누룽지통닭 집도 있는데 제가 예전에 썼던 후기도 있으니 궁금하시면 한번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시원한 생맥주가 1,900원닭껍질꼬치가 900원이라는 문토리에 제가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반응형

가게 내부는 약간 삼각형? 오각형? 형태로 넓게 오픈된 공간이었어요.

사진을 찍다 보니 내부가 엄청 밝아 보이게 나왔는데 이정도로 밝진 않았던거 같기도...!😂

 

 

내부에 칸막이 같은게 하나도 없고 완전 오픈되어 있다 보니 옆자리 테이블이랑도 가까운 느낌이에요.

주변에서 대화하는 소리가 다 들리고 목소리 큰 사람 있으면 엄청 시끄럽게 느껴집니다...!

이런 북적북적하고 시장통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게는 딱 좋은 술집일거 같아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테이블에 있는 QR을 이용해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어요.

닭껍질꼬치만 있을 줄 알았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가격이 싸더라고요.

참고로 닭껍질꼬치는 1개에 900원이고 10개짜리를 9,000원에 팔더라고요.

 

 

튀김, 식사 및 탕류도 다양한 메뉴가 있었고 가격이 정말 싸게 느껴졌어요.

(주문을 안해서 실물을 모르겠다는게 아쉬운점이었네요...😯)

 

 

사이드 메뉴들도 있고, 주류는 문토리 생맥주가 1,900원이고 삿포로 생맥주가 4,900원이었어요.

삿포로 생맥주도 꽤 싸게 느껴졌는데, 소주랑 병맥주는 요새 대세인 5,000원이라 싸진 않더라고요.

 

 

하이볼&사와랑 사케 메뉴도 있으니 취향껏 주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대표 메뉴인 문토리 생맥주로 두 잔 주문했어요.(두 잔에 3,800원!)

500ml는 아니고 300~400ml 정도 되는 사이즈의 잔이었어요.

맥주 맛은 그냥 라거라서 특별하진 않았지만 싸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었네요.🍻

 

 

안주로는 역시 대표 메뉴인 닭껍질꼬치(10pc, 9,000원!)도 주문했답니다.

쫄깃한 식감에 달짝지근한 양념이 먹을만해서 역시 가성비로는 좋았네요.

 

 

문토리 생맥주를 추가로 더 시켰더니 이번엔 클라우드 잔에 나왔다는 사실.

만 오천원 정도로 두 명이서 시원한 생맥주를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가 좋고 지나가다가 잠깐 한잔 먹고 가도 될 정도였네요.

 

 

아쉬운 점은 가게 내부가 작고 사람이 많아서 겁나 시끄럽다는 점...

(하필 주변 테이블 손님들의 목소리가 제일 커서 넘모 힘들었다...😢)

 

 

그래도 겁나 싼 생맥주와 가성비 좋은 술안주들은 큰 장점이었어요.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지나가다가 간단하게 한잔 하기 좋은 가성비 넘치는 술집 문토리였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