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응봉 맛집 <응봉참숯 생소금구이 돼지갈비> 삼겹살 목살 응봉역 응봉산 성동구 서울숲동네맛집

파니라떼 2024. 5. 26. 15:59
반응형

오늘은 응봉동 동네 맛집인 응봉참숯 생 소금구이 돼지갈비를 방문했어요.

이곳은 동네 주민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진정한 맛집으로,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곳이에요.

저도 많은 기대를 안고 다녀왔습니다. 😊

 

 

1. 가게 외관

응봉참숯 생 소금구이 돼지갈비의 첫인상은 아늑하고 친근한 분위기였어요.

간판에서부터 전해지는 정감이 느껴졌습니다. 👀✨

밤에도 밝고 따뜻한 조명이 식당의 매력을 더해줬어요.

이곳은 동네 주민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진정한 맛집으로, 마치 동네 주민들의 사랑방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에요.

사람들은 이곳에 모여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소소한 일상을 나눕니다.

식당 앞에 놓인 빨간 의자들과 노란 간판이 어우러져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내부에서 새어 나오는 불빛은 지나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어요. 😊🌟

반응형

 

 

2. 메인 음식

먼저 메뉴판을 살펴보니 다양한 고기 메뉴가 13,000원으로 균일한 가격에 제공되고 있었어요.

생삼겹살, 생소금구이, 돼지갈비, 대패삼겹살 등 다양한 고기 종류와 함께 간단한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

 

 

깔끔하게 정돈된 테이블과 밝은 조명이 인상적이었고, 많은 사람들이 함께 모여 식사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정말 동네 사랑방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테이블마다 고기를 굽는 냄새와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했어요. 😊

 

 

먼저 생 소금구이를 구웠어요.

고기의 질이 좋아 보였고, 숯불에 구워지는 냄새가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고기를 올리는 순간 "치익"하는 소리와 함께 고소한 냄새가 퍼졌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고기가 잘 익어가면서 육즙이 풍부해 보였어요. 🍖🔥

 

 

드디어 고기가 완벽하게 익었습니다.

적당한 두께로 잘라줬더니 먹기에도 편했어요. 😋

한 입 먹어보니 육즙이 터지며 맛이 아주 좋았어요.

숯불의 향이 고기에 잘 배어 있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

 

 

이날 고기와 함께 곁들인 술은 소맥이었는데, 소주는 새로, 맥주는 켈리를 선택했습니다.

소맥이 고기와 잘 어울려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

고기의 풍미를 한층 더 살려주는 조합이었어요.

 

 

고기와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도 아주 맛있었어요.

집밥 같은 느낌을 주는 맛이었고, 다양한 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추가로 생삼겹살도 시켰어요.

삼겹살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함이 일품이었어요.

여러 종류의 고기를 맛볼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

 

 

3. 후식

후식으로 비빔국수를 시켰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훌륭했어요.

매콤한 양념이 고기와 잘 어울렸습니다.

비빔국수의 상큼함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마지막으로 비빔국수를 나누어 먹으면서 마무리했어요.

전반적으로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좋은 가성비 최고의 식당이었습니다. 👪❤️

 

 

4. 총평

응봉참숯 생 소금구이 돼지갈비는 동네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를 알 수 있는 곳이었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정겨운 분위기였습니다.

맛있는 고기와 합리적인 가격이 인상적이었고, 후식도 만족스러웠어요.

전반적으로 가성비 최고의 식당이었어요.

여러분도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맛집 탐방기를 마치며, 다음에도 더 많은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