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잠실새내역 술집 <상호작용> 이자카야 바지락술찜 :: 친구랑 연인이랑 데이트 소개팅 추천 맛집

파니라떼 2024. 8. 26. 22:23
반응형

잠실새내역 술집 중에 분위기 좋고 조용조용하니 한잔하기 좋은 술집 소개해 드릴게요.❤

잠실새내역 3번 4번 출구 쪽 먹자골목에 있는 상호작용이에요.

감성술집, 퓨전 요리주점, 이자카야 등으로 이 식당을 표현할 수 있겠어요.😉

 

 

1. 상호작용 가게 외부/내부

가게 입구부터 조명이 따뜻하니 가정집에 들어가는 것처럼 아늑한 분위기를 주는 가게에요.

흰색 타일 벽과 우드톤의 출입문과 노란색 차양 등 다 감성이 있네요.

 

 

간판도 입구 옆에 작게 붙어 있어서 마치 단독주택 문패처럼 느껴지네요.

심지어 간판 베이스가 나무 쟁반인게 귀엽네요. ㄷㄷㄷ😲

상호작용으로 들어가 봅시다~

 

 

반응형

가게 내부도 웜톤의 조명과 우드톤 인테리어 덕분에 더 가정집 같으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부엌은 안 쪽의 공간 안에 있고 그 앞에는 서빙 및 카운터 공간이 있었어요.

직원용 공간과 손님용 공간을 나누는 모루 유리 찬장도 정감가는 스타일이에요.😊

 

 

소규모로 방문하기에 적당한 2인용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아서 데이트나 소개팅하기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가게로 들어온 출입문이 쪽이에요.

출입문 양 쪽으로 길가를 볼 수 있는 자리도 있었는데 공간을 잘 활용해서 약간 프라이빗한 분위기도 얻을 수 있어보였어요.😘

 

 

2. 테이블 세팅

저희는 3명이서 방문했는데 다행히 3명이 앉기에 딱 적당한 테이블이 남아 있었어요.

4명이 앉기에는 작고, 2명이 앉기에는 큰...🤔

메뉴판은 다 낡아 떨어진 종이로 빈티지 감성을 한스푼 더 더했답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죽이랑 두부, 씻은 김치(?)가 나왔어요.

밑반찬도 꽤 신경써서 준비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3. 상호작용 메뉴

상호작용의 메뉴에요.

별 3개의 모츠나베와 별 2개는 한우 육회 물회, 바지락 토마토 술찜, 돼지 목살 석쇠, 된장 크림 파스타, 시금치 오일 파스타가 있었어요.

저희는 앞에 식사를 하고 와서 술 안주로 바지락 토마토 술찜(면사리 추가)으로 주문했어요.

 

 

뒷 쪽에 메뉴가 더 있는데 여기서는 별 2개짜리 유린기를 주문해봤답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이 있었네요.

 

 

주류도 다양하게 있었고, 술 사진을 같이 해놔서 이해하기 쉽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일반 주류로 하이볼, 생맥주, 소주/맥주도 있었답니다.

메뉴도 맛있어 보였는데 술 종류도 굉장히 다양해서 좋은 술집이라고 느껴졌네요.🤣

 

 

4. 바지락 토마토 술찜 / 유린기

저희가 주문한 바지락 토마토 술찜(19,000원, 면사리 추가해서 21,000원)이에요.

면이 정말 잘어울려서 면은 꼭 추가해서 드시길...🤤

봉골레 파스타 느낌으로 먹기도 좋고 술안주로도 딱이었어요.

 

 

이건 닭다리살을 튀긴 유린기(18,000원)에요.

油淋鷄 '기름을 뿌린 닭고기'라는 뜻으로 치킨과 달리 튀긴 닭고기를 각종 야채를 얹어 소스와 함께 섞어먹는 일종의 치킨 샐러드 같은 요리에요.😉

 

 

함께 나오는 간장 소스를 부어서 적셔 먹으면 된답니다.

바삭한 닭다리살 튀김에 달짝지근한 간장소스를 적셔 먹으니 역시 맛없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배불러도 치킨은 더 먹을 수 있답니다.

 

 

이거는 서비스로 주신 떡볶이에요.

그릇도 분식점 스타일로 줘서 귀엽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서비스까지 좋은 잠실새내 술집 상호작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