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한양대 맛집 <끄트머리집> 돼지김치구이 생맥주 왕십리역 혼밥 맛집 ::끄뜨머리집

파니라떼 2024. 9. 23. 22:32
반응형

왕십리역 한양대 먹자골목에 있는 가격과 맛 모두 잡은 가성비 맛집 끄트머리 소개입니다!

맛 없을 수 없는 돼지고기와 김치의 조합, 돼지김치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에요.

 

 

왕십리역 한양대 젊음의 거리! 먹자 골목의 정말 끄트머리에 위치해 있는 끄트머리집입니다.

신기한거는 차양이나 메뉴판에는 전부 끄"트"머리집이라고 되어 있는데 메인 간판은 끄"뜨"머리집이라는거...!

간판 가게에서 잘못 만들어줬는데 그냥 쓰기로 한것일까요..?🤔

영엽시간 AM 11:00 ~ PM 9:30
연중 무휴

 

 

끄트머리집 메인 메뉴는 가게 밖에도 이렇게 잘 보이게 붙어 있었어요.

점심 특선으로는 굉장히 저렴한 고기김치볶음밥이 있고, 메인은 역시 돼지김치구이에요.

고기김치볶음밥(점심특선) 4,800원
돼지김치구이 소(2인) 18,800원
돼지김추구이 중(3인) 26,800원
※ 혼밥 환영

 

 

반응형

추석 연휴에도 정상영업을 하는 끄트머리집입니다.

홀 내부는 대부분 4인 테이블 형태로 되어 있었어요.

 

 

손님들이 많았지만 다행히 웨이팅을 해야할 정도는 아니었고, 회전율도 빨라서 손님들이 금방금방 식사를 하고 가고 그러더라고요.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되어 있는 태블릿을 이용해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메뉴 항목 중에 혼밥전용이 있는걸로 봐서 정말 혼밥을 환영하는 느낌을 받았어요!(혼밥하기 편한 맛집 최고👍)

저희는 두 명이 가서 돼지김치구이 소(2인) 주문!

 

 

주류 가격도 정말 괜찮았는데, 소주/맥주가 5천원이 아닌 4천원이었어요.

라지 사이즈의 생맥주도 3,300원 밖에 안해서 두 잔 주문!

 

 

기본 반찬으로는 무생채, 콘샐러드, 깻잎 그리고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깻잎에 돼지김치구이를 올려서 무생채, 마요네즈, 콘샐러드를 마음대로 올려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머리통까지 시원해지는 전문가 생맥주 라지(3,300원) 사이즈입니다!

왜 전문가 생맥주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뜻이겠죠.

 

 

메인 메뉴인 돼지김치구이가 나왔는데 이미 다 요리가 되어 있어서 가스에 올려서 불을 키고 바로 먹어도 됐어요.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운게 정말 맛있었어요!

돼지고기와 김치의 조합인데 맛이 없을 수가 없지만.. 아는 맛이 더 무서운 그 맛!

깻잎에 싸먹는 것도 좋았어요.

 

 

생마늘은 처음에 반찬으로 나오지 않았는데 직원분한테 달라고 하니까 가져다 주셨어요.

(돼지김치구이 먹는 방법에 마늘을 올려 먹으라고 나와 있었거든요)

돼지김치구이에 깻잎+마늘+쌈장 조합.. 말해모해!

 

 

공깃밥 대신에 마무리로 볶음밥을 추가했는데 고기를 남겼더니 같이 볶아줘서 더 맛있었어요.

 

 

바닥에 붙은 누룽지가 숟가락으로 잘 안떨어지니까 직원분이 주걱으로 박박 긁어주셨어요.

이게 볶음밥에서 제일 맛있는 부분인데 뭘 좀 아시는 분이셨네요.🤤

덕분에 마무리 볶음밥도 완벽하게 클리어~💙

한양대생들이 부러워지는 끄트머리집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