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힐링 마사지 <세라젬 웰카페 서울신촌직영점> 음료 의료기기 체험 후기

파니라떼 2022. 10. 27. 18:39
반응형

안마 침대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의료기기 전문 업체 세라젬에서 운영하는 체험 카페인 세라젬 웰카페 후기입니다.

저는 신촌에 있는 세라젬 웰카페 서울신촌직영점으로 다녀왔어요.

의료기기인 마스터 V6 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소파, 로봇청소기까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브랜드인 세라젬입니다.

 

 

세라젬 웰카페 신촌점은 신촌역 1번 출구 현대백화점을 지나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큰 길 바로 옆에 있으니 지나가면서 놓칠 일은 없을거 같아요~!

 

 

체험 카페라고 해서 들어가기에 진입 장벽이 있을것 같지만 그냥 일반 카페처럼 편하게 들어가도 되겠더라고요.

 

 

입구 쪽에는 세라젬의 제품들이 놓여져 있고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소파와 의자, 안마기, 로봇청소기도 보이네요.

체험하면서 직원 분께 친절하게 설명도 받을 수 있어 보였어요.

 

 

반응형

중앙에는 음료를 주문하고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정말 그냥 일반 카페 같이 편하게 마시고 쉴 수 있었습니다.

헬스케어기기 전문 업체 답게 음료도 티 종류가 메인이었어요.

 

 

생강귤피와 청귤카모마일(맞나..?🙄 다녀온지 좀 돼서 까먹었어요😭)을 마셨는데 괜찮았어요.ㅎㅎ

꿀약과를 같이 하나씩 주더라고요.

마스터 의료기기 체험을 기다리는 동안 티를 마시면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안 쪽에는 마스터 의료기기 체험 공간과 혈압, 체성분 등을 체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직원 분의 안내를 받아 스트레스 체크, 체성분 체크, 혈압 체크 순서로 측정을 할 수 있었어요.

처음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결과를 카톡으로도 보내주더라고요.

체성분이랑 혈압은 다른데서도 많이 재봤지만 스트레스 체크는 좀 신기했어요.

 

 

안 쪽에는 이렇게 마스터 의료기기를 체험하는 곳이 있었어요.

안마 침대 답게 다들 누워있는 모습이 편해보였습니다.

 

 

저희는 두 명이서 방문했더니 더 안 쪽 방 안에 있는 곳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체험이 시작되면 이렇게 불도 꺼주시고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원하게 힐링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척추 안마도 시원했지만 부츠 같이 다리에 신고 하는 마사지가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근데 안마를 다 받고 나니 꼬리뼈 위쪽 허리가 좀 아팠습니다..😥

벨트를 매고 체험을 해서 그런거인지 척추가 맞춰져서 그런거인지는 모르겠지만...

며칠 아픈게 유지되다가 괜찮아지긴 했어요.

다음에 체험할 때는 꼭 벨트를 풀고 받아야겠어요.

 

 

낮에는 꽤 손님도 많았던 세라젬 웰카페입니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로 미스터 힐링 같은 안마기 힐링 카페가 많이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세라젬 웰카페를 종종 이용하게 될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