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양대 왕십리 추억의 맛집 <행운돈까스>

by 파니라떼 2022. 3. 22.
반응형

한양대에서 유명한 왕돈가스 전문점 왕십리 행운돈까스입니다.

추억의 인테리어와 정감있는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가게 외관에서부터 전통이 느껴지는 행운돈까스입니다.

돈까스 전문점 답게 다양한 돈까스 메뉴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정겨운 모습이었어요.

테이블 수는 많진 않았지만 잠깐의 시간 동안 꽤 많은 손님들이 왔다가는 것을 봤습니다.

 

 

메뉴는 7천원짜리 돈까스를 기본으로 다양한 돈까스 종류가 다 8천원이었어요.

왠지 정식(함박+돈까스+생선)이 가장 가성비 있어 보였지만, 밥이 땡겨서 돈까스+김치볶음밥 메뉴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반응형

오래된 맛집이라면 이런 TV 출연 사진은 기본이죠.

벽에 붙어 있던 행운정식, 행운돈까스 사진도 정말 오래되어 보여 정겹습니다.

 

 

본 메뉴 전에 단무지, 김치와 함께 경양식 스프도 제공됩니다.

이런 스프에는 역시 후추를 팍팍 뿌려 먹는게 맛있죠.

(근데 사실 스프 맛은 그냥 그랬어요😋)

 

 

먹음직스러운 돈까스+김치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나오기까지 오래걸리진 않았어요.

마카로니와 샐러드까지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이었네요.

 

 

김치볶음밥은 나쁘지 않았는데 예상되는 맛이 아닌 약간 특이한 맛이 났어요.

무슨 맛인지 곰곰이 생각해봤는데 마라맛이더라구요.🤔

마라맛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그리고 돈까스 두께는 적당하니 맛있어 보였어요.

 

 

저는 이렇게 다 잘라놓고 먹는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총 평가는 별점 3개 ⭐⭐⭐

요즘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가 가격도 막 싸다고 느껴지진 않았고, 맛도 굉장히 특별하진 않았어요.

대신 생활 반경이 근처라면 종종 가볼 법한 맛집이었습니다~!😊

 

 

http://naver.me/5WGiRp6Y

 

네이버 지도

행운돈가스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