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합정역 맛집 <빕스 합정점> 빕스 매장 추천 가격

by 파니라떼 2022. 6. 6.
반응형

합정역 마포한강푸르지오 상가 딜라이트스퀘어에 위치한 빕스 합정점 후기입니다.

참고로 빕스는 4 종류의 매장이 있는데 PREMIER, TASTE UP PLUS, ORIGINAL, YUM DELIVERY입니다.

PREMIER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샐러드 바에 기존 매장에서 볼 수 없는 씨푸드 라인이 제공됩니다.

TASTE UP PLUS는 맥주와 와인 그리고 하몽, 프로슈토와 같은 육가공품이 제공되는 샤퀴테리존이 있는 매장입니다.

ORIGINAL은 일반 빕스 매장이고 YUM DELIVERY는 포장 및 배달 전문 매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빕스 합정점은 빕스 매장 중 TASTE UP PLUS 매장이에요.

이번에 어떤 빕스 매장을 방문할까 고민하다가,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을 먹을 수 있다고 해서 합정 빕스를 선택했어요.🤤

 

 

합정역 마포한강푸르지오(살고 싶다) 상가인 딜라이트스퀘어 지하 2층에 있는 빕스 매장입니다.

 

 

매장 내부는 상당히 넓었어요.

그리고 손님들도 많았는데, 애매한 시간 대에 방문해서 기다리진 않았지만 붐비는 시간 대에는 대기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참고로 매장 이용 시간은 2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스테이크 메뉴도 있어서 원하면 주문 가능해요.

 

 

하지만 빕스를 가는 주 목적은 대부분 샐러드바를 이용하기 위함이 아니겠습니까.

샐러드바 디너(43,700원)로 주문!

 

 

매장도 크고 자리도 널찍하니 좋습니다.

 

 

본격적인 음식 탐방에 나섰습니다.

구운 채소, 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이 보이네요.

여기서 치킨만 먹어봤어요.

치킨은 역시 맛있어.

 

 

폭립, 슈림프, 뽈뽀(?), 그라탕, 볶음밥 그리고 떡볶이도 있었어요.

폭립은 맛있었고, 슈림프는 그냥 괜춘.

나머지는 굳이 안먹어도 되지 않을까...🤔

 

 

씨푸드 존이에요.

훈제 연어는 인기가 많은지 금방 동이나서 먹기 힘들더라구요.

홍게 다리와 타다끼도 있었어요.

 

 

새우, 바지락, 홍합, 누들도 있네요.

 

 

샐러드존이에요.

샐러드도 안먹었어요.😂

 

 

페퍼로니 피자와 바질페스토 피자가 있었는데 제가 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피자는 맛있더라구요.

피자는 꽤 많이 먹었네요.

 

 

파스타류도 있었어요.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도 있고, 비스포크 큐커도 구경(?)할 수 있었어요.

 

 

우동이나 쌀국수를 즉석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핫 누들 존도 있었고, 전복 송이가 들어간 국도 있었네요.

와인과 맥주를 먹다가 국물 땡길 때 딱이더라구요.

 

 

와플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커피와 주스도 있었네요.

 

 

디저트로 먹을 수 있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드디어 빕스 합정점에 온 가장 큰 목적인 맥주 무제한 소개입니다.🤗

비어바이트 존에서 생맥주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었어요.

 

맥주는 클라우드 생맥주였는데, 가장 맛있는 거품 비율 7:3으로 세팅했다고 하여 거품이 겁나 많이 나옵니다.

맨 처음에는 거품 9 맥주 1 수준으로 나와서 조절이 어렵더라구요.

맥주는 맛있었는데... 거품을 너무 많이 나오게 한거 아닌가 싶더라구요...🤔🙄

 

 

와인 존도 따로 있었어요.

와인은 레드와 화이트 각각 두 종류가 있어서 취향 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냐마이포 카베르네 멜롯이라는 드라이한 레드 와인을 주로 먹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샤퀴테리존이라는 이름과 달리 육가공품의 종류가 너무 빈약했네요.😥

페퍼로니, 닭가슴살, 슬라이스 햄이 다였는데... 그나마 햄은 인기가 많아서 먹기도 힘들었어요.

하몽, 프로슈토, 살라미...는 다른 매장에 있을까요?

치즈 종류는 꽤 다양했었네요.

 

 

먹은 음식들 일부 사진이에요.

먹을건 많은데 먹을건 별로 없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취향에 맞는 음식들이 있어서 그거 위주로 먹었더니 좋더라구요.

와인이랑 맥주 무제한도 좋았구요.

(와인잔은 1인 1잔만 제공되는데 모르고 하나 더 가져왔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