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돼지고기 맛집 <돼지영농후계자> 혁신점 - 쫄깃하고 고소한 생돼지고기

by 파니라떼 2022. 7. 23.
반응형

진주시 충무공동에 위치한 돼지영농후계자 혁신점 방문 후기입니다.

진주 여행 중에 현지인 친구의 추천으로 찾아가게 되었어요.

돼지영농후계자는 본점이 울산 중구에 있고 가맹점은 대부분(전부?) 경상도에 있어서 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 처음으로 접하게 되었답니다.

쫄깃하고 고소한 생 돼지고기가 너무나도 맛있었던 영농후계자에요.🤤

 

 

맛집을 찾아가면 입구부터 사진을 찍어줘야 제 맛~!

밖에서 봐도 가게가 넓고 개방되어 보여 좋습니다.

 

 

이른 시간인데도 가게 안은 벌써부터 손님으로 가득 차있었어요.

찐 맛집인가봅니다.

 

 

반응형

돼지영농후계자 메뉴판이에요.

기본 한 도마(500g) 30,000원
추가 반 도마(250g) 15,000원
양념꼬들한접시(500g) 32,000원
양념꼬들반접시(250g) 16,000원

생 돼지고기라는데 어느 부위인지는 안써있네요?

목살, 삼겹살이려나...

 

 

기본 상차림이에요.

특별히 새로운건 없지만 부족함도 없는 알찬 구성...!

고기 맛에 좀더 집중할 수 있는 밑반찬들이었어요.

 

 

고기는 목살로 보이는 고기였어요.

적당한 지방질이 섞여 있어서 쫄깃하고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 같은 모습이에요.

 

 

숯불에 구워서 향이 더 풍부하고 맛있었어요.

 

 

정말 맛있었던 돼지고기였네요.

 

 

소맥을 시켰더니 아이스 버킷에 담아줘서 더욱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섬세한 서비스에 감동 받았습니다.😭

 

 

마무리는 역시 냉면으로 해줘야 개운합니다.

진주 여행에서 만난 돼지고기 맛집이었어요.

제가 사는 근처에도 있다면 많이 방문할텐데 아쉽네요.😥

다음에 경상도 쪽으로 또 여행갈 일이 있으면 다시 찾아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