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술집 <김복남 맥주> 왕십리한양대점 눈꽃 생맥주 가성비 맛집

by 파니라떼 2023. 9. 18.
반응형

왕십리역 한양대 젊음의 거리 먹자 골목에 위치한 생맥주 맛집 김복남 맥주 후기입니다.૮꒰˶ ᷇ 𖥦 ᷆ ˵꒱ა

가성비 있고 맛있는 안주와 시원한 얼음 생맥주도 있는 추천 맥주집이랍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 요즘 같이 날씨가 선선한 때는 창가에서 바람 쐬면서 바깥 경치 구경하며 맥주 마시기 좋은 김복남 맥주입니다.😆

 

 

근처에 한양대가 있는 대학로이다 보니 왕십리역 젊음의 거리는 항상 많은 사람들로 열기가 가득합니다.

젊은 분위기로 활기를 띠고 괜히 저도 젊어지는 기분이 드네요.

(나 때문에 거리가 늙어진다...😰)

 

 

맥주가 맛있는 맥주집 김복남 맥주 2층으로 고고! 고고~!

술집은 역시 지하나 1층 보다는 2층이 공기도 좋고 분위기도 좋죠~!

 

 

반응형

내부는 엄청 크진 않았지만 꽤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였어요.

중앙 쪽의 테이블들은 단체 손님을 받기에 적당했고 창가나 벽쪽 자리는 4인 이내가 적당했어요.

 

 

대학가 답게 손님들이 대부분 젊은 학생들 같았어요.

물론 직장인이나 좀더 연령이 있는 손님들도 있었구요.(저처럼)

 

 

분위기 좋..다...

대형 TV도 있어서 월드컵 처럼 큰 스포츠 경기를 함께 보면서 응원하면 정말 재밌을 것 같았어요.

 

 

운 좋게 창가 쪽 자리가 있어서 저희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기분도 좋고 밖에는 사람들로 활기가 가득해서 더 좋았어요.🤗

 

 

시원한 눈꽃 생맥주가 단돈 3,800원...! 가성비 미쳤다...😲

안주류도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역시 대학가의 물가는 합리적이네요.

 

 

맥주집임에도 안주도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도 많았어요.

식사를 하러 와도 괜찮을 것 같네요.

 

 

기본 안주는 앉은 자리에서 다 먹을 수 있는 뻥과자.

별거 아닌거 같은 과자인데도 왜이리 맛있는지.

 

 

먼저 주문한 눈꽃 생생 맥주 두 잔이 나왔어요.

잔에 살얼음이 껴있고, 거품도 봉긋하게 올라와서 맥주 보면서 군침 돌기는 처음...!

 

 

창가 자리 미쳤다... 맥주만 마셔도 행복합니다...😘

 

 

안주로는 베스트 추천 메뉴인 직화우삼겹떡볶이(12,900원)를 주문해봤어요.

우삼겹이 불향이 나니 맛있고 고기도 꽤 많았어요.

떡볶이도 맛있어서 고기+떡볶이 조합이 아주 좋았네요.🤤

 

 

안주는 하나만 시키긴 아쉬워서 새우 듬뿍 멘보샤(11,900원)도 함께 주문했어요.

 

 

새우 듬뿍 이름 답게 식빵 사이에 새우 살이 통통하게 들어가 있더라구요.

새우 맛도 많이 나고 아주 맛있었답니다.

 

 

분위기도 좋고 생맥주도 안주도 너무나 맛있었던 김복남 맥주 후기였습니다.😊

 

 

맥주 너무 맛있어서 한 잔 더 안마실 수가 없었네요.🍺

이게 맥주인지 얼음인지 모를 정도로 시원하고 부드러운 생맥주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