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행당동 맛집 <고니네 포차> 이자카야 술집 감성 퓨전 포차

by 파니라떼 2023. 9. 22.
반응형

행당동 서울숲행당푸르지오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감성 퓨전 포차 고니네 포차 후기입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은 역시 행당역이 있지만 완전 가깝다고는 할 수 없고 주변이 대부분 아파트 같은 주거지여서 동네 주민들에게 더 친근한 술집이랍니다.。·͜·。

현지인 맛집, 동네 맛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ᴗ  ‹⋆

 

 

행당 퓨전포차 고니네 포차의 전면 모습이에요.

요즘처럼 날씨가 좋을 때는 역시 앞 문을 개방하고 야장 테이블까지 쓸 수 있어서 더 좋습니다.

 

 

고니네 포차가 있는 서울숲행당푸르지오 아파트 상가 건물 1층은 여러 음식점, 술집들이 밀집해 있어요.

아파트 주민들은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겠네요.😋

 

 

반응형

날씨가 좋으니 저희도 야외 테이블로 자리를 잡아봤어요.

퇴근하고 생맥주 땡기는 날씨~!⸜(*◉ ᴗ ◉)⸝

 

 

동네 포차인데도 여기는 여기만의 시그니처 메뉴들이 있었어요.

사장님 추천의 뚝배기파스타가 눈에 띄었는데 궁금해서 둘 다 주문해 봤답니다.🤤

(사장님 말로는 조만간 메뉴판이 바뀐다고 했는데... 뚝배기파스타는 그대로이길😥)

 

 

기본 안주는 맛있는 알새우칩~! 그리고 맛집의 특징인 보리차를 물로 주더라고요.

 

 

기다리는 동안 내부도 구경해봤어요.

이자카야 느낌과 포장마차 느낌이 함께 나는 내부 인테리어에요.

 

 

사장님이 약간 오타쿠(?) 기질이 있으신지 다양한 포스터를 벽에 붙여놨더라고요.

저런 포스터들은 다 어디서 구한건지...😲 덕분에 감성이 있네요.

 

 

아 그리고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견 산책하고 돌아가는 길에 살짝 들러서 생맥주 한잔 해도 되겠어요.🤭

 

 

시원한 생맥주 먼저 나왔어요.

생맥주는 한잔에 5,000원!

오늘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싹 날려버리는 시원한 생맥주🍺🍺

 

 

먼저 나온 (사장님 추천) 매콤 삼겹김치 뚝배기파스타(16,000원)입니다.

이름답게 김치 맛이 나고 삼겹살이 넉넉히 들어간 파스타에요.

살짝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볶음 김치 맛도 나고 찐한 맛이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청양고추가 송송 올라간 (사장님 추천) 청양크림 뚝배기파스타(15,000원)입니다.

생 청양고추가 올라가 있지만 파스타가 맵지는 않았어요.

재료로 애호박, 대파 같은 채소도 들어가 있고 고기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맥주 한잔 하러 왔는데 제대로 식사 하는 느낌이었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날씨까지 좋으니 기분이 너무 조크든여(。˃́⌔˂̀。)

포스팅을 하는 와중에도 침이 고이네요.🤤

 

 

어김없이 주문한 모든 메뉴를 파.괴.한.다...🤭

술집이 아니라 파스타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네요.

 

 

계산할 때 보니 요즘 구하기 힘들다는 산토리 위스키도 쌓여 있더라고요.

메뉴판에는 없었지만 하이볼도 곧 판매를 하려고 준비 중이신게 아닌가 싶네요.

다음에 메뉴가 바뀌면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