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행당 맛집 <돈슐랭> 왕십리역 행당역 삼겹살 자투리살 제주 프리미엄 암퇘지

by 파니라떼 2023. 11. 25.
반응형

행당동 삼겹살 맛집 돈슐랭 후기입니다~!🐷

행당역과 왕십리역 사이의 행당시장 먹자골목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있는데요.

지금까지 다양하고 맛있는 맛집들을 찾아가봤지만 여전히 많은 맛집들이 남아 있더라고요.

돈슐랭도 그 중에 하나란거~!🤗

 

 

돈슐랭은 행당역 2번 출구나 왕십리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무학여고 사거리 방면 뚜레쥬르 맞은 편에 위치해 있어요.

무학여고 사거리 근처로만 가도 골목길에서 시야가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더라고요.

 

 

하얀색 타일에 황금색 네임 간판이 약수역의 금돼지식당을 연상케 하더라고요.

네이버 거리뷰로 봤을 때 돈슐랭은 2015~2017년 사이에, 금돼지식당은 2016년에 오픈한걸로 보이네요.

여기까지 입니다.🤐

 

 

건물 1층에 위치한 돈슐랭이라서 입구가 거의 오픈되어 있고 들어가기도 용이합니다.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했더니 저희가 저녁 타임 첫 손님인거 같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직원 분들은 저녁 장사를 부지런히 준비하고 계셨어요.

 

 

입구 쪽에는 숙성 중인 고기와 와인 셀러도 보였네요.

 

 

반응형

행당동 돈슐랭의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제주 돼지고기가 메인이고 부위도 다양했어요.

흑돼지를 포함해서 제주도 돼지 고기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저희는 자투리살과 삼겹살을 주문해봤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테이블 마다 김치찌개를 기본으로 제공해줬어요.

양푼 사이즈도 꽤 크고 테이블에서 직접 끓여서 먹는 방식이라 더 맛있을거 같았어요.

 

 

고기랑 같이 먹을수 있는 절임류에요.

명이나물, 파, 양배추 절임이라 고기와 함께 다양하게 맛볼 수 있을거 같네요.

 

 

상추, 마늘 그리고 쌈장, 소금, 생와사비까지 고기를 더 맛있게 해주는 밑반찬과 양념이 다양했어요.

 

 

상추 콩나물 무침도 밑반찬으로 제공해줘서 고기와 함께 먹기에 좋았어요.

반찬들이 특출나게 색다른건 없었지만 없는거 없이 다양해서 좋더라고요.🤗

 

 

숯불이 들어오고 제주 돼지고기집 답게 역시 멜젓도 제공됩니다.

돼지고기를 멜젓에 찍어먹으면 감칠맛이 더 풍부해져서 정말 맛있죠.🤤

 

 

오늘의 주인공 자투리살과 삼겹살입니다.

자투리살은 항정살과 뽈살 쪽의 자투리들이라고 하더라고요.

자투리살은 얇게 썰려 있고 삼겹살은 두툼한게 특징이었어요.

 

 

불판이 달궈지고 고기를 올려서 굽기 시작했답니다.

고기는 직원 분께서 맛있게 올리고 구워주셨어요.🤗

 

 

얇은 자투리살이 먼저 맛있게 잘 익어갔답니다.

비주얼은 약간 냉삼겹이나 차돌박이처럼 생겼어요.

 

 

잘 익은 자투리살 먼저 맛을 봤어요.

자투리살은 항정살과 뽈살 쪽이라서 그런지 기름기도 적당히 많아서 고소하면서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자투리살을 맛있게 구워주시고 삼겹살을 본격적으로 구워주셨답니다.

 

 

삼겹살이랑 새송이 버섯도 맛있게 잘 구워서 먹기좋게 잘라주셨어요.

삼겹살은 제주 돼지고기답게 역시나 맛있고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결론은 역시 돼지고기는 맛있다...!

 

 

처음에 제공되었던 김치찌개는 이렇게 팔팔 잘 끓여서 먹으면 맛있었어요.

찌개의 느낌 보다는 칼칼하고 시원한 김치국 느낌이었네요.

 

 

김치찌개만 먹어도 맛있지만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끓여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라면이랑 돼지고기랑도 잘 어울려서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추천합니다~!

 

 

라면사리만으로 부족한 탄수화물은 콩나물비빔밥을 추가해서 채워줬어요.😂

반숙 계란후라이의 노른자 덕분에 고소하고 콩나물이 아삭해서 식감도 좋고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식사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