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집] 송추가마골 인어반 광화문점 - 갈비탕 후기

by 파니라떼 2021. 12. 11.
반응형

광화문에 위치한 송추가마골 인어반 광화문점에서 갈비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http://naver.me/FYU0C30m

 

네이버 지도

송추가마골 인어반 광화문점

map.naver.com

728x90

송추가마골 인어반 광화문점은 광화문역 1번출구 센터포인트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송추가마골이 위치한 센터포인트 빌딩 모습입니다.

 

 

송추가마골 인어반이 뭔가 했더니.. in urban(도심)이었네요.

 

 

2층으로 가기 위해서는 입구를 통해 들어가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하면 돼요.

가장 안쪽 엘레베이터가 지하층과 지상 2층까지 운행하는 엘레베이터였어요.

 

 

엘레베이터에 내려서 우측으로 이동하면 송추가마골이 보입니다.

 

 

포장상품도 있네요.

 

 

송추가마골 내부 모습이에요.

넓고 특히 테이블이 컸어요.

근데 직원분들은 뭔가 아주 친절하진 않은 느낌?

직원마다 다르고 느끼는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요.

 

 

반응형

오늘은 갈비탕을 먹기 위해 방문했기에 갈비탕 메뉴를 집중적으로 봐줍니다.

갈비탕, 왕갈비탕, 능이갈비탕, 무청시래기갈비탕 이렇게 4 종류가 있고 가격은 12,000~15,000원대였어요.

푸짐해보이는 왕갈비탕과 특이해보이는 무청시래기갈비탕으로 주문!

 

 

반찬은 배추김치, 장아찌, 총각김치였어요.

반찬들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메인 메뉴인 왕갈비탕입니다.

큰 갈빗대가 2개 들어가 있어요.

 

 

갈빗대에 고기가 많이 붙어 있었어요.

중간 부분은 고기가 뼈에서 잘 분리되었는데 끝부분은 잘 안떨어져서 먹기가 좀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고기 자체는 부드럽고 쫄깃하고 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해서 든든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국물 색깔이 붉은 무청시래기갈비탕입니다.

보기처럼 얼큰하고 시래기가 들어가서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갈비도 안에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갈비뼈가 쏙 빠지는 갈비탕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갈비뼈에서 살을 발라먹기가 아주 쉽진 않아서 약간 힘들었네요.

그래도 맛은 정말 좋았고 가격대도 퀄리티에 비해 비싸지 않아 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