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숲 맛집 <정돈 성수점> 수제 돈카츠 전문점 아크로 서울 광야 SM타운 건물

by 파니라떼 2023. 6. 20.
반응형

서울숲역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상가 지하에 오픈한 정돈 성수점 후기입니다.

서울숲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고 성수동, 서울숲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맛집이에요.

 

 

정돈은 정통 수제 돈카츠 전문점으로 대학로에 본점이 있어요.

예전에는 3대 돈가스 맛집으로 불렸는데 요새는 워낙 맛있는 돈가스 전문점이 많아져서...

아무튼 대학로에서 성공한 정돈이 이제는 가맹점도 많아졌고 그 중에 성수점에 다녀왔어요.

 

 

주말 12시 전에 도착했을 때는 다행히 웨이팅이 많지 않았어요.

12시가 넘어가면 슬슬 웨이팅이 생기는거 같더라고요.

웨이팅은 출입문 앞 키오스크를 통해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메뉴는 등심 돈카츠, 안심 돈카츠, 스페셜 돈카츠 등이 있고, 카레 메뉴도 많이 먹는거 같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적당히 넓어서 꽤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어 보였습니다.

주말 낮이라서 그런지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보였어요.

 

 

날씨가 더웠어서 일단은 시원한 맥주로 목을 적셔주었습니다.

메뉴에 생맥주는 없어서 병맥주로 기린이치방을 주문했어요.

 

 

정돈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 음식이 제공되는데 20분 가량 걸린다고 하네요.

실제로도 그 정도 걸린것 같았어요.

 

 

드디어 나온 등심+안심 돈카츠입니다.

등심, 안심 뭐 먹을지 고민될 때 주문하기 딱 좋은 메뉴였어요.(가격은 좀 비싸지만...)

 

 

부드러운 안심과 고소한 지방이 섞인 등심 돈카츠가 아주 맛있었어요.

돈가스 음식점 중에 안심 돈카츠가 퍽퍽한 곳도 있는데 정돈은 촉촉하고 맛있었네요.

 

 

이거는 등심을 더 특별하게 먹고 싶은 때 좋은 스페셜 등심 돈카츠에요.

 

 

일반 등심 돈카츠와 다르게 스페셜이라서 그런지 사이즈가 더 컸답니다.

 

 

특히 지방 부분이 더 커서 꼬들하고 고소한 맛이 더욱 좋았어요.

기름기 안 좋아하는 분들은 느끼한 맛일 수도 있겠네요.

등심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정돈 성수점 근처에는 SM타운에서 운영하는 광야 샵도 있으니 구경하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SM의 연예인들 관련 굿즈도 많고 재밌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