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림 웨딩 <그레이스파티> 그레이스홀 하객 후기 뷔페 후기 셔틀버스 탑승 위치

by 파니라떼 2024. 3. 11.
반응형

이번에 지인이 신림동 웨딩홀 그레이스파티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어 하객으로 다녀왔어요.🤗

여러 결혼식을 다녀봤지만 그레이스파티 웨딩홀은 처음 가보는 곳이라 기대가 되었답니다.

그레이스파티는 단독홀이라 프라이빗하면서도 규모가 커서 성대한 분위기를 주는 웨딩홀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뷔페가 맛있다고 하니 하객 입장에서 설렐 수 밖에 없었던 그레이스파티에요!😍

 

 

1. 그레이스파티 웨딩홀

사진에 보이는 건물이 바로 그레이스파티 웨딩홀이랍니다.

굉장히 큰 건물인데 그레이스파티 단독 건물에 단독홀이라니 정말 크고 성대한 결혼식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신림역에서 내려서 셔틀버스를 타고 그레이스파티로 이동해서 이렇게 메인 입구를 통해 들어갔어요!

신림역에서 셔틀버스를 타는 곳은 블로그 글 제일 아래에 적어놨답니다.🤗

 

 

반응형

밋밋할 수도 있는 입구에 이런 플라워 입간판도 설치해놔서 입구부터 화려하고 설렘을 느끼게 해주었어요.

 

 

웨딩홀인 그레이스홀은 7층에 위치해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되었답니다.

엘리베이터는 3개가 있었어서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게 탈 수 있었어요.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좌측으로 들어가면 그레이스홀의 로비가 나오는 구조였어요.

 

 

하객들을 제일 먼저 반겨주는 것은 포토테이블이었네요.

포토테이블이 입구 쪽에 바로 위치해 있어서 신랑신부의 예쁜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었고, 공간도 넓어서 통행에 불편함도 없더라고요.

 

 

그리고 포토테이블 바로 앞 쪽에 신부대기실이 있어서 좋았어요.

웨딩홀 중에서 신부대기실이 은근히 잘 안보이는 위치에 있는 곳들도 있는데 확실히 잘 보이는 곳에 신부대기실이 있는게 좋더라고요.😋

 

 

신부대기실 공간도 커서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도 괜찮을 정도였어요.

조명도 신부님에게 집중되어서 오늘의 주인공이 더욱 아름다워 보였네요.

 

 

포토테이블과 신부대기실을 지나면 메인 로비가 나온답니다.

로비도 굉장히 넓고 단독 결혼식이라 다른 팀이나 손님들과 겹치지 않으니 좋았어요.

 

 

제 지인은 하객들을 위한 포토박스를 설치해줘서 하객들이 사진도 찍고 방명록도 작성할 수 있는 즐거움도 있었어요.

(포토박스를 설치해도 충분해도 여유로울 정도로 로비 공간이 넓었답니다.😄)

 

 

친절히 사진 찍는 방법도 설명해주고 안내도 해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친구들과 하나의 추억을 남길 수 있었어요.

 

 

2. 그레이스파티 그레이스홀

그레이스홀 단독홀이라서 그런지 굉장히 넓고 성대한 분위기를 주는 웨딩홀이었어요.

많은 하객들을 수용할 수 있어서 지인들이 많은 신랑신부에게는 안성 맞춤이겠네요.

 

 

오늘의 주인공들이 더 멋지고 아름답게 연출이 되는 그레이스홀이었답니다.

 

 

행진 후에는 특이하게 버진로드 앞에 앉은 모습을 사진을 찍기도 하더라고요.

플라워 장식이 워낙 크고 풍성해서 어떻게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올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버진로드도 길고 넓은 편이어서 결혼식이 더욱 성대한 분위기를 주는 듯 해요.

 

 

3. 그레이스파티 뷔페

연회장은 두 층 내려가서 5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하나의 큰 홀로 되어 있는 연회장이었네요.

 

 

뷔페는 연회장 한 쪽에 모여서 있었어요.

타이밍을 잘못 맞추면 많은 하객들이 몰려서 줄을 길게 서야했답니다.😢

 

 

가장 우측에 있는 코스가 뷔페이 메인 요리가 있는 코너였어요.

특히 즉석 스테이크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쉴 새 없이 스테이크를 구워서 직접 접시에 담아주시는데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웠어요.

 

 

또 인기 많은 종류인 중식 요리 코너에요.

요새는 마라샹궈도 결혼식장 뷔페에서 빠지지 않는 음식이 된 것 같네요.🤤

 

 

양식인 피자, 파스타부터 한식 갈비찜, 닭발 등 다양한 음식들이 제공되었답니다.

 

 

개인적으로 결혼식 뷔페에서 가장 좋아하는 보쌈이랑 꼭 먹는 잔치국수도 있었어요.

 

 

해산물 코너 한 쪽에는 낙지탕탕이도 있었는데 수조에 있는 산낙지를 바로 탕탕탕해서 제공하더라고요.

굉장히 신선하겠네요.😲

 

 

식사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한식 코너에 대게 다리도 있었네요.

 

 

샐러드, 과일, 디저트 코너도 당연히 빠질 수 없겠죠.🤤

 

 

제가 받아온 뷔페 음식들이에요.

육식파라서 고기 위주로 담았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더라고요.

특히 스테이크는.. 큰 기대 안했는데도 정말 줄서서 먹을 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연회장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서 결혼식을 중계도 해주더라고요.

 

 

해상도가 높지는 않아서 얼굴이나 이런거는 잘 안보여서 조금 아쉬웠어요.😅

웨딩홀도 예쁘고 음식도 맛있고.. 하객으로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그레이스파티였답니다!

 

 

4. 그레이스파티 셔틀버스 타는 곳

그레이스파티 셔틀버스 타는 곳은 신림역 6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답니다.

 

 

신림역 6번 출구에서 뒤로 돌아서 50m 정도 가면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어요.

 

 

신림역 주변이 지금 공사중이어서 길이 좁아서 다닐 때 주의를 해야겠어요.

 

 

이렇게 셔틀버스 타는곳이라는 입간판에서 기다리면 곧 셔틀버스가 온답니다.

 

 

맞은편에서 U턴을 기다리는 그레이스파티 셔틀버스에요.

 

 

셔틀버스는 시간에 맞춰서 출발하기 보다는 승객이 어느정도 차면 출발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레이스파티 웨딩홀이 역에서 은근히 거리도 있고 셔틀버스도 잘 되어 있어서 셔틀버스를 타고 가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