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금호동 와인바 <하이홀본> 금남시장 영국식 술집 ::연애남매 재형X주연 데이트 장소

by 파니라떼 2024. 9. 3.
반응형

금호동 금남시장 쪽 분위기 좋은 영국식 와인 하이홀본 후기에요.

하이홀본은 금남시장 삼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금호역에서 금남시장 쪽으로 몇 번 지나다녀봤지만 이렇게 분위기 좋은 와인바가 있는 줄은 몰랐어요!😉🍷

 

 

1. 하이홀본

하이홀본은 독서당로48길 6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고 실내가 밝아서 내부가 다 보일 정도지만..! 저희가 방문한 날은 가게 앞에 차량 주차가 되어 있어서 사진이 영 안나왔네요.😂

영업시간 오후 5시 ~ 오전 1시
(월요일 휴무)

 

 

아마도 이 날 단체 손님이 있었는데 손님들의 차량이었던거 같아요!

참고로 하이홀본은 웨이브의 예능프로그램인 연애남매에서 재형과 주연이 데이트했던 장소이기도 해요!!

 

 

2. 연애남매 방송분

웨이브 연애남매

원래 가게 앞에 차량이 없으면 이런 느낌인거 같아요.

 

 

웨이브 연애남매

와인 병들이 진열되어 있는 벽면의 분위기가 좋네요.

 

 

웨이브 연애남매

그리고 재형X주연이 먹었던 피쉬 앤 칩스도 맛있어 보였는데요.

저희도 도전해봤습니다!

 

 

 

반응형

3. 하이홀본 내부

가게 안으로 입장하면 먼저 벽면을 채운 와인 병과 술병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단체 손님이 있었는데 이렇게 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장소 같았어요.

 

 

하이홀본은 영국 런던 골목길에 있는 모던한 펍을 연상시킨다고 합니다.

하이홀본이 소개된 책도 이렇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좌측에 오픈형 키친이 있고 메인 쉐프는 외국인이셨어요.

블루와 화이트를 메인 테마로 인테리어를 꾸며놨더라고요.

 

 

가게 정면 중앙에 이렇게 LP 플레이어와 대형 스피커가 설치되어 있는 것도 뭔가 힙했어요.

인테리어가 심플한거 같으면서도 뭔가 재밌는 요소들이 많다고 할까요.🤩

 

 

재형, 주연이 데이트했던 모습의 배경이 되었던 와인병들이 진열된 벽면도 보였어요.

 

 

다른 면에는 와인이 아닌 위스키 같은 다양한 종류의 술도 진열이 되어 있더라고요.

 

 

주변 동네는 빨간 벽돌의 정감있는 건물들이 있었는데 그 사이에 이런 분위기의 와인바가 있어서 신기했어요!

 

 

4. 메뉴

메뉴가 다양했는데 쉐프에게 요청해서 오늘의 스페셜 메뉴도 주문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시그니쳐 메뉴인 피쉬 앤 칩스(32,000원)를 주문했답니다.

 

 

파스타와 간단한 와인 안주가 되는 메뉴들도 있었어요.

 

 

디저트까지 메뉴에 있었어요.

 

 

이제부터 주류 메뉴에요.

와인, 맥주, 위스키, 논알콜 등 메뉴도 다양했어요.

 

 

와인 종류도 다양했는데 먼저 스파클링 와인 종류에요.

 

 

화이트 와인 메뉴입니다.

저희는 피쉬 앤 칩스와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으로 실버엔젤 소비뇽 블랑(55,000원)을 주문했어요.

 

 

레드 와인 메뉴도 있고요.

 

 

내추럴 와인 종류도 있었어요.

 

 

5. 식사 후기

저희가 주문한 실버엔젠 소비뇽 블랑 2023(불가리아)입니다!

가격은 55,000원이고 화이트 와인 종류 중 가장 저렴한 메뉴였지만 음식과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처음에 와인을 확인시켜주고 첫잔도 따라주신답니다.

 

 

화이트 와인은 아이스버킷에 칠링해서 먹으면 더 맛있지요.

 

 

에피타이저도 서비스로 주셨는데 하나씩 나눠먹을 수 있게 두 개 주셨어요.

 

 

이렇게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사이즈였는데 식감도 좋고 입맛 돋구기에 좋았어요.

 

 

그리고 드디어 메인 메뉴인 피쉬 앤 칩스(32,000원)가 나왔어요.

거대한 생선 튀김이 두 덩이가 올려져 있고 소스도 다양했어요.

 

 

같이 준 케첩 병 같은건 소스인데 살짝 새콤하니 생선 튀김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생선요리가 원래 화이트 와인이랑 잘어울려서 정말 찰떡 조합!🤭

 

 

튀김은 바삭하고 생선살은 부드럽고 꽉 차있어서 포만감도 있고 맛있더라고요.

영국의 가장 맛있는 음식인 피쉬 앤 칩스!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다 먹고 나니 쉐프님이 서비스로 소르베도 주셨어요!

라임이 들어가서 상큼하고 달달하고 식감도 좋고 정말 만족스러웠던 저녁 시간이었답니다.

재방문 의사 100%의 하이홀본 와인바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