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사르 커피 약수 본점 - 에스프레소 스탠딩 바

by 파니라떼 2022. 3. 17.
반응형

약수역 근처에 위치한 베러 댄 에스프레소 리사르 커피 본점 방문 후기입니다.

(청담점과 명동점도 있는데 약수점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새로운 경험과 찐한 에스프레소 향을 느껴보고 싶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스탠딩 카페입니다.

 

 

뜬금 없는 골목길 사진...이 아닌 리사르 커피 가게 모습입니다!

지도 어플을 켜고 찾아갔는데도 지나칠 뻔 했어요.

평소에 손님들로 줄이 길게 늘어서 있다던데, 운 좋게 사람이 거의 없는 시간에 방문했어요.😋

 

 

빌라 건물 1층에 위치한 작은 카페 리사르 커피입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3시반 까지입니다!

아침 출근길이나 점심 먹고난 뒤에 에스프레소 드링킹하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바 안 쪽에서 두 분이 커피를 내려주시고 손님들은 바에서 커피를 즐기는 구조에요.

공간이 좁고 따로 테이블도 없어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와는 다른 분위기입니다.

 

 

반응형

간소한 메뉴판이에요.

왼쪽은 원두가 있고 오른쪽은 커피 메뉴가 있어요.

커피는 국민 음료인 아메리카노는 없고 전부 에스프레소 사이즈 커피들이에요.

 

 

에스프레소에 생크림을 올린 카페 콘 판나에요.

들고 마시면 생크림이 잘 안나와서 에스프레소만 먹게 되는데 찐한 맛이 좋았어요.

그리고 스푼으로 생크림을 떠먹으면 달달하게 입가심🤤

 

 

카페 피에노에요.

에스프레소에 크림과 카카오 토핑이 되어 있어서 잘 저어서 주면 좋아요.

 

 

잘 저어줬더니 황금빛 색도 돌고 맛도 좋고.

 

 

블로그 보니까 이렇게 막 쌓아놓고 찍던데 이거 맞나...?🤔

에스프레소다 보니 양이 적고 가격도 잔당 2천원 대라서 한잔씩 더 주문했어요!

하지만 카페인은 적지 않았겠지만...

 

 

다음 커피를 내려주시고 계십니당.

 

 

크레마와 카카오 토핑으로 코팅한 나폴리식 에스프레소 카페 스트라파짜토입니다.

(메뉴판 읽는 중)

외견이 카페 피에노랑 비슷했는데 맛도 비슷했던거 같아요!(기억 안남🙄)

 

 

카페 오네로소입니다.

에스프레소에 크림이랑 우유가 들어가서 라떼 느낌이었어요.

 

 

커피가 다 맛있었어요.

집 근처나 회사 근처에 있었으면 오며 가며 한잔씩 자주 마셨을거 같네요.

 

 

이렇게 하는거 맞나?

블로그 따라하다가 컵 깰까봐 후딱 찍고 내려놨어요.

컵 쌓기 인증하다 깨먹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메뉴판에 기물 파손에 대한 문구도 들어간거 같습니다.😳

 

 

베러 댄 에스프레소 리사르 커피 약수 후기였어요~!

 

 

http://naver.me/FiL493ka

 

네이버 지도

리사르커피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