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맛집 <제일곱창> 본점 제일양대창 한우곱창 대창 모듬구이 전문점

by 파니라떼 2023. 3. 14.
반응형

곱창의 성지 왕십리에서도 가장 유명하고 인기 많은 제일곱창 후기입니다.🤭

 

 

제일곱창 오픈 시간은 오후 6시부터에요!

항상 사람이 많기 때문에 테이블링 어플로 원격 줄서기를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저희는 6시에 미리 원격 줄서기를 걸었는데 이미 40팀이 앞에 있었어요.😲

 

 

그리고 7시도 안돼서 제일곱창에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줄이 꽉 차서 더는 대기표도 못받더라고요.

한 시간 동안 6팀 밖에 안빠진 것도 놀라웠어요.

저희는 거의 7시 반에서 8시 사이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드디어 입장하니 역시나 많은 손님들로 분위기가 들떠 있습니다.

얼른 먹고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네요.

 

 

메뉴는 한우곱창, 한우대창, 양깃머리, 모듬구이 등이 있었어요.

보통 모듬구이를 시키고 추가로 단품을 더 주문하는거 같았어요.

저희도 모듬구이로 주문 고고!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낙지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순두부 찌개에요.

깔끔하게 맛있어서 소주가 땡기는 그런 맛!🤤

 

 

곱창도 들어있는 찌개라서 그냥 이거 하나로 식사가 될 정도였답니다.

 

 

천엽이랑 간도 기본으로 제공해 주네요.

사실 저는 이런건 잘 못 먹어서 패스... ㅎㅎ

 

 

요 대파김치가 또 맛돌이랍니다.

나중에 곱창이랑 같이 구워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소스도 아주 잘 어울려요.

 

 

드디어 본 메뉴인 모듬구이를 영접하였습니다.

내가 너를 먹기 위해 두 시간을 기다렸단다...!

 

 

직원 분께서 이렇게 먹기 좋게 손질도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예쁘게도 정리 해주신다~

 

 

대파김치도 같이 올려서 곱창 기름에 구워줍니다.

대파김치는 정말 신의 한수!

 

 

기름 흡수용인지 식빵 반 쪽을 올려서 마무리 해주셨어요.

곱도 꽉 차고 대창은 고소하니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살짝 느끼하다 싶을 때 대파김치를 곁들여 주면 곱창이 무한으로 들어갑니다.🤭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곱창도 원 없이 먹고 볶음밥까지 정말 너무 맛있었답니다.

 

 

제일곱창의 세컨 브랜드라고 2층에 제일 양대창도 있던데 여기도 궁금해졌네요.

왕십리 곱창 맛집 탐험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