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석촌역 술집 <놀잇터> 하이볼 백골뱅이 2000년대 추억의 레트로 감성 술집 석촌호수 롯데월드타워

by 파니라떼 2023. 2. 24.
반응형

석촌역 1, 2번 출구 쪽 먹자 골목에서 발견한 레트로 감성의 술집 놀잇터 후기입니다.

난...ㄱ ㅏ끔... 술이 땡긴ㄷ ㅏ...

ㄱ ㅏ끔은 음주를 참을 수 없는 ㄴ ㅐ가 별루ㄷ ㅏ...☆

 

 

핑크핑크한 네온사인과 조명들 덕분에 길거리에서 상당히 눈에 띄는 곳이었어요.

주변에 맛집들도 많아서 저녁을 먹고 2차로 가기 좋은 놀잇터랍니다.

 

 

놀잇터는 하이볼과 백골뱅이 안주가 대표 메뉴인 술집이에요~!

포장, 배달도 가능한 곳인가 봐요.

 

 

반응형

가게 내부는 큰 편은 아니었고 테이블은 적당히 있었어요.

꽉 차면 시끄러울 것 같았지만 의외로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가게 안에서 음악은 2000년대 감성의 다양한 노래들이 나오고 벽면에는 빔프로젝트로 고전 뮤직비디오를 틀어주더라고요.♬

그 세대의 감성을 아는 분들은 노래가 나오거나 뮤직비디오가 나올 때 마다 관심을 기울이는 모습이었답니다.

중간중간 추억의 노래가 나오니까 뭔가 더 신나고 어색할 틈이 없는 느낌이었어요.( ⸝⸝ ᷇࿀ ᷆⸝⸝ƪ)✧

 

 

메뉴판도 싸이월드 감성으로 귀엽게 꾸몄더라고요.

디테일에도 신경 쓴 흔적이 보여서 좋았어요.

 

 

먼저 세트 메뉴로 백골뱅이 세트와 다양한 술 세트가 있었어요.

 

 

주 메뉴인 동해안 산지직송 자연산 백골뱅이 메뉴들도 있었어요.

탕이랑 양념구이랑 무침이 있었는데 사진으로만 봐도 다 맛있어 보이는...🤤

 

 

백골뱅이 요리 외에도 맛있는 안주 메뉴들이 더 있었어요.

저희는 1차로 밥을 많이 먹고 와서 백골뱅이 대신에 여기서 간단한 메뉴들로 주문했어요.😥

 

 

술도 나름 다양하게 있고 특히 하이볼이 많았네요.

 

 

기본 안주는 추억의 꾀돌이~!

바삭바삭하니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맛있더라고요.

 

 

술은 화요 세트로 주문해서 토닉워터 레몬이랑 섞어서 먹었어요.

 

 

추가메뉴로 주문한 파인애플 샤베트에요.

파인애플 몸통이 통째로 나와서 신기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있는 샤베트가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그 외에는 먹태랑 치즈짜파구리를 먹었는데... 먹기 전에 사진 찍는걸 까먹어버렸지 뭐에요.😅

다 먹은 짜파구리는 차마 그대로 보여드릴 순 없어서 모자이크를... 했더니 더 이상해 보이는거 같기도 하네요.

 

 

추억의 레트로 감성으로 술 한잔 하기 좋았던 석촌역의 놀잇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