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까치울역 맛집 <고창장어> 고창수산 장어 도소매 새벽항구 소고기 정육식당 한우농가 주차

by 파니라떼 2023. 1. 28.
반응형

부천 춘의동 까치울역 근처 맛집인 고창장어 후기입니다.✿(′ᵕ′*)

까치울역 근처에는 정말 맛집들이 많이 즐비해 있고 특히 장어 맛집들도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 2021년에 오픈해서 깔끔하고 넓은 공간을 갖춘 고창장어 후기입니다.(>ε<)

 

 

까치울역 방향에서 운전해서 가다보면 좌측에 고창장어 건물이 보여요.

바로 옆에서 좌회전 신호를 받고 들어갈 수 있어서 운전하기 편했습니다.

 

 

안 쪽으로 들어와서 보는 고창장어 건물이 더 넓게 느껴졌어요.

건물 전체가 다 고창장어 식당은 1층은 장어와 소고기를 팔고 있고 다른 편에는 한우농가라는 소고기집도 있었어요.

 

 

이렇게 안 쪽에 한우농가라는 식당과 연결된 건물이었습니다.

주차장도 같이 공유하고 있더라고요.

 

 

반응형

주차장도 널찍하니 차를 가지고 가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그런데 차는 많이 주차되어 있더라고요.

 

 

고창장어로 입성~! 입구에는 고창수산이라고 적혀 있네요.

아마도 1층에서는 장어 도소매를 하고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참고로 고창장어 영업시간은 10:00-22:00이고 연중 무휴라고 합니다!

 

 

이렇게 입구로 들어오시면 바로 장어와 소고기를 구매할 수 있어요.

여기서 장어랑 소고기를 사서 2층 식당으로 가져가서 먹는 방식이에요.

 

 

장어 가격은 이렇게 크게 써져 있었어요.

예전에 진짜 고창에 가서 먹었던 장어구이 보다 가격이 괜찮게 느껴지는...?‹( '▿' )›

 

 

장어는 마리수에 따라 다양하게 포장되어 있었고, 소고기는 부위별로 다양했어요.

얼마나 사야하는지 어떤 부위를 먹으면 좋을지는 사장님한테 물어보면 잘 알려주시더라고요.

알려주신 양이랑 소고기 부위를 골라서 먹었더니 정말 양도 딱 맞고 맛있었다는 후문...( ◜࿀◝ )

 

 

저희는 5명이 가서 장어 4마리랑 소고기 250그람 정도를 추천 받아서 사서 가져갔어요.

합해서 대략 16만원 정도 금액이었네요.

 

 

엘리베이터로 편하게 2층으로 올라가면 고창장어 식당이 나옵니다.

직원 분의 안내를 받아서 자리를 잡으면 상을 차려주세요.

 

 

식당이 정말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여유롭고 좋았어요.

이 날은 손님이 많지 않은 날이자 시간대여서 더 좋았네요.

 

 

상차림 비용은 성인 3천원이라 착한 가격으로 느껴졌네요.

 

 

셀프 코너가 있어서 추가 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반찬도 다양하고 넉넉해서 좋았습니다.

 

 

서비스로 주는 육회도 맛있었고 반찬들이 다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기본 반찬들은 다 셀프로 추가해서 먹을 수가 있다는거~!

 

 

장어와 소고기를 가져가면 장어는 따로 준비하기 위해 가져가시고, 소고기 먼저 직접 구워 먹는 방식이에요.

빛깔 좋은 소고기 먼저 숯불에 구워줍니다.

 

 

소고기는 너무 오래 익히지 않고 구워야 맛있죠.

 

 

먹기 좋게 잘라서 나눠 먹었는데 소고기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여느 식당 보다도 맛있었고, 마장동에서 먹던 소고기 그 이상이랄까?(과장하자면...🤭)

여기가 장어 맛집인가 소고기 맛집인가 헷갈릴 정도였네요.

 

 

소고기를 다 먹을 때 쯤이면 저희가 구매한 장어를 가져다 줍니다.

 

 

소고기와 장어가 같이 숯불에 올라가 있는 진풍경도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장어는 직원 분께서 구워주세요.

장어 굽기가 쉽지 않은데 다행입니다.

 

 

초벌로 앞 뒤로 노릇하게 구워주더라고요.

그 동안 소고기도 같이 익히면서 맛있게 먹으면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장어가 초벌로 어느정도 구워지면 직원 분이 손질도 해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십니다.

 

 

장어를 다 잘랐으면 다시 숯불 위에 올려서 잘 익혀줬어요.

그 사이에 소고기는 다 먹어버렸네요.🤤

 

 

장어도 부드럽고 담백하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역시 사장님이 알려주신 양 대로 구매하니 딱 알맞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부천의 지역 막걸리도 있길래 한번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고요.

부천에 가면 부천막걸리를 먹어야겠습니다.

 

 

후식으로는 멸치국수와 비빔국수를 먹었답니다.

멸치국물도 아주 시원하니 맛있었고 비빔장은 새콤달콤해서 또 맛있었어요.

모임하기도 좋고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하기 좋았던 부천 고창장어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