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희동 카페 <앤트러사이트 연희점> 서대문 대형 카페 주차 발렛 파킹 메뉴

by 파니라떼 2022. 12. 24.
반응형

서대문 연희동에 있는 주차 가능한 대형 카페인 앤트러사이트 연희점 후기입니다.(≧∇≦)/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은 발렛 파킹도 해주고 주차 공간도 넓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도 좋고 그냥 가기도 좋은 카페에요.

 

 

새까만 2층짜리 건물이 바로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이랍니다.

하필 앞에 같이 찍힌 주차된 차량도 검은색 차들이네요.

 

 

엔트러사이트 입구 쪽에는 이렇게 넓은 주차 공간이 있고 차를 가져가면 발렛 파킹도 해줘요.

발렛비는 현금으로 천원을 받고 있으니 준비해가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주차 공간이 넓긴 한데 손님이 많은지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주차 관리하는 것도 쉽지 않겠어요.(〇□〇)

 

 

주차는 가게 이용 시에만 가능하답니다.

주차해두고 다른 곳에 가시면 안돼요~!

 

 

오른쪽이 입구이자 2층과도 연결된 통로인데 정말 어두컴컴했습니다.

문이 있는지 길이 있는지도 분간이 안될 정도로 어두워서 당황했어요.

알고보니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의 검정색 컨셉이 반영된 입구 통로더라고요.

 

 

깜깜한 통로와 새까만 입구를 통해 가게로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통창으로 빛이 쏟아지는 광경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엔 당황스러웠지만 알고 보니 참 재미있고 신기한 컨셉이라고 느껴졌어요.

 

 

카운터 맞은편 입구 쪽에는 이렇게 커피콩을 볶는 곳도 볼 수 있었어요.

앤트러사이트에서는 직접 원두를 볶아서 커피를 내리나봐요.

 

 

메뉴는 커피를 선택하고 원두를 선택하면 되는 방식이었어요.

티 종류의 음료와 와인, 맥주도 팔고 있었네요.

 

 

커피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초콜릿과 빵도 팔고 있었어요.

 

 

케익 종류도 있었으니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겠습니다.

메뉴 자체가 엄청 많은건 아니었지만 필요한건 다 있는...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로 가서 앉아 있으면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저는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햇빛도 잘 들고 따뜻한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한 쪽 벽 면이 완전 통창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도 좋고 햇빛도 잘 들고 좋더라고요.

 

 

앞에 지나다니는 사람들과 차들도 구경할 수 있고 여유로운 오후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얼그레이 파베 초콜릿과 카페 라떼입니다.

꾸덕하고 진한 초콜릿이 달큰한 카페 라떼와 잘 어울렸어요.

 

 

매일이 오늘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유롭고 힐링되는 한 때입니다.

 

 

카페에서 시간 때우고 놀다 보니 생각 보다 손님이 많이 없어서 걱정(?)되었어요.

이런 대형 카페가 손님이 없이 유지가 되나 싶었지 모에요.( •́ ∧ •̀ )

 

 

중간 중간에 단체 손님들인지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기도 했지만 1층 카페 자리는 별로 안차더라고요.

덕분에 더 여유롭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냈지만 손님이 없는 것도 걱정되는...🙄

 

 

하지만 2층을 가보니 자리가 이미 만석이라는거...!

(누가 누구를 걱정하니...😥)

 

 

2층이 훨씬 더 넓고 전망도 좀더 나은 모습이었습니다.

 

 

2층이 더 넓고 테이블도 있어서 손님들이 2층에 많이 자리를 잡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전 1층 자리에 만족했었어요.🤗

 

 

앞의 스쿨 뷰도 색감이 예쁘고 좋았습니다.

 

 

이건 뭔가 했더니 카페 BGM용 스피커였는데 이런 것도 심플하면서 감성적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블랙과 쏟아지는 빛의 조합이 좋았던 카페 앤트러사이트 연희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