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맛집 <버거스 올마이티 강남역점> 햄버거 수제버거 치킨버거 추천

by 파니라떼 2022. 12. 21.
반응형

버거스 올마이티는 2020년 6월에 부산에서 창업하여 현재는 전국의 햄버거 시장으로 확장하는 브랜드입니다.

맛있는 수제버거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버거를 먹을 수 있었던 버거스 올마이티 강남역점 리뷰입니다~!(๑>؂•̀๑)

 

 

버거스 올마이티 강남역점은 신논현역 6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CGV 골목 맛집 거리에 있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인테리어도 깔끔하면서도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이었네요.

연말이라서 나름의 연말 분위기 소품도 가져다 놓은 모습입니다.

 

 

버거스 올마이티 강남역점의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를 통해서 할 수 있었어요.

다만 주문이 좀 복잡해서 처음 해보니까 좀 헷갈리더라고요.(´. ̯.`)

 

 

반응형

대표 메뉴는 아메리칸 치즈버거와 그릴드 치킨버거입니다.

요즘은 물가도 많이 오르고 버거 가격도 상향 평준화 돼서 비싸긴 하지만... 수용할 만한 수준 같습니다.

 

 

사이드와 음료도 있고 세트 주문도 가능해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도 출연했던 배우 강기영님이 모델이셔서 화면에서 계속 나옵니다.

은근히 시선 강탈하는 영상이었어요.ヽ(‘ ∇‘ )ノ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아메리칸 스타일 인테리어입니다.

철제 가구와 있는 그대로 살려둔 본질 그대로의 시공으로 분위기를 살렸습니다.

ദ്ദി ᵔ∇ᵔ )

 

 

저희는 치킨버거와 치즈버거 그리고 프렌치프라이와 치킨텐더 두 조각을 주문했어요.

 

 

아메리칸 스타일의 스매시 패티가 특징인 버거스 올마이티의 치즈버거에요.

패티도 맛있지만 솔직히 수제번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빵이 정말 맛있는 햄버거가 잘 없는데 여기는 빵이 정말 부드럽고 입에서 녹는 맛이었어요.

 

 

저의 최애 메뉴인 그릴드 치킨버거입니다.

저는 치즈버거 보다 치킨버거가 훠얼씬 맛있더라고요.

닭다리살 패티와 모짜렐라 치즈가 환상의 궁합입니다.

수제번도 정말 너무 맛있어요.

 

 

프렌치 프라이와 치킨텐더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치킨버거가 정말 미쳤다는거...!

개취일 수도 있겠지만 버거스 올마이티 치킨버거면 하루 1버거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