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일본 도쿄 여행 <도요스 만요 클럽> 온천 천객만래 도심 야경 뷰맛집 찜질방

by 파니라떼 2024. 7. 23.
반응형

일본 도쿄의 온천 찜질방 도요스 만요 클럽 후기입니다.♨

도요스 만요 클럽은 도쿄에 있는 대온천 겸 찜찔방으로 도심 속에서 시티뷰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곳이에요.

특히 옥상에서 족욕을 하면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도요스 만요 클럽은 도쿄의 시조마에 역에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도요스 역까지 유라쿠초(Y) 라인을 타고 이동해서 유리카모메(U) 라인으로 환승한 뒤 시조마에 역까지 갔어요.

참고로 도요스 역에서 Y라인에서 U라인으로 환승하려면 밖으로 나가야 한답니다.

 

 

유리카모메 라인은 이렇게 모노레일처럼 고가레일로 이동하는 무인 전철이었어요.

덕분에 맨 앞 칸은 뻥 뚫린 뷰로 이동하면서도 신기하고 즐겁게 경치를 관람할 수 있었어요.

 

 

시조마에 역에서 내려서 이동하다 보면 만요클럽 건물이 바로 보인답니다.

만요클럽 가는 길에는 일본 전통 건물 풍으로 먹자 골목 같은 것도 있어요.

멀리서 보기에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보던 건물들처럼 보였어요.

 

 

반응형

도요스 먹자 골목 길로 쭉 지나가면 만요 클럽 건물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요.

여기를 지나가면서 주변에 음식점들도 많이 구경할 수 있고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만요 클럽 프론트는 7층이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 수 있답니다.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고나면 우리한테는 찜질복 같은 개념인 유카타를 빌려서 입을 수 있어요.

상의와 하의가 나뉘어 있는 옷도 있었어요.

 

 

온천에서 간단히 샤워를 하고 옷을 갈아 입고 먼저 건물 옥상으로 올라갔어요.

듣던대로 탁 트인 시야와 도시 뷰가 너무 멋있는 족욕장이 눈에 들어왔어요.

 

 

도요스 시장 쪽으로도 시야가 정말 멀리까지 보이네요.

 

 

해가 저물면서 또 다른 뷰가 펼쳐졌습니다.

도쿄는 서울과 다르게 굉장한 평지라서 건물 위로만 올라가도 시야가 멀리까지 탁 트인게 신기했어요.

 

밤이 되면 도시 야경이 또 색다르고 멋있었답니다.

멀리 도쿄타워도 보이고 여행 다녔던 장소들도 보여서 재밌었어요.

 

 

여기는 만요 클럽의 식당인데 뷔페식이었어요.

찜질방에서 뷔페라니 뭔가 좀 신선한 느낌...?

하지만 저희는 여기서 식사는 안하고 무료 제공되는 음료만 받으러 왔답니다.

 

 

카운터에 얘기하고 원하는 음료를 가져오면 되는데 맥주는 역시 못 참지~

기린 생맥주를 이렇게 자동으로 따라주는 기계가 있어서 편하게 받았답니다.

 

 

야경을 안주 삼아 생맥주 한잔~🍻

 

 

다이닝 공간은 굉장히 넓었는데 야경을 볼 수 있는 창가 쪽 바테이블은 거의 만석이더라고요.😲

맥주도 마시고 마지막으로 온천에서 목욕도 즐기고 힐링하고 왔답니다.

 

저희는 만요 클럽을 조금 가볍게 체험하고 왔는데요.

(가장 큰 목적이 족욕하면서 야경 보는 것이었답니다.🤗)

한국이 워낙 찜질방이 잘되어 있다 보니 만요 클럽이 사실 엄청 특별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물론 도심 속에 이런 대형 온천 시설이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었지만 한국에서 처럼 땀도 빼고 편하게 쉬면서 간식도 먹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어서 아쉬웠다 랄까...😂

 

스타필드의 찜질방 아쿠아필드가 생각이 나는게 언제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https://panilatte.tistory.com/221

 

스타필드 하남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찜질방 사우나 온천 목욕탕 후기

하남시의 대형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에 있는 찜질스파 아쿠아필드 후기입니다. 코로나 시국과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목욕탕이나 찜질방이 많이 사라졌는데요.(。•́︿•̀。) 최근 코로나

panilatt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