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각 숙달돼지 - 고기 구워주는 프리미엄 숙성구이 전문점

by 파니라떼 2021. 9. 7.
반응형

고기 구워주는 맛집 숙달돼지 종각점 리뷰입니다.

숙달돼지는 전국에 약 40개 내외의 지점이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프리미엄 품질의 숙성구이 전문점을 표방하는 숙달돼지이며,

다른 다양한 프랜차이즈 고깃집에 비해 다양한 장점들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http://naver.me/FlJC8GwY

 

네이버 지도

숙달돼지 종각점

map.naver.com

728x90

숙달돼지 종각점 위치는 종각역 4번 출구 쪽 보신각 바로 뒤쪽에 있어 찾아 가기 쉽습니다.

 

 

숙달돼지 종각점 가게 입구입니다.

 

 

가게 내부 분위기입니다.

테이블이 넓어서 자리가 편했어요.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다른 손님이 많지 않아서 자리가 많이 비어 있었어요.

코로나만 끝나면 회식하러 와도 좋을 것 같아요.

 

 

메뉴판 일체에요.

처음에는 숙달 세트 메뉴의 기본 세트(삼겹살 300g + 가브리살 130g + 치즈 5개 44,900원)를 주문했어요.

 

 

반응형

테이블 기본 세팅입니다.

다른 고깃집에 비해 좋았던 포인트가 세 가지 정도 있는데요.

바로 묵사발, 미나리, 다진마늘입니다.

보통 고깃집에서는 동치미를 많이 주는데 묵사발은 비슷하지만 동치미의 시큼한 맛보다는 더 좋더라고요.

그리고 미나리는 쌈에 같이 싸먹으면 미나리 향이 너무 향긋해서 좋았어요.

미나리가 피를 맑게 해준다고 하니 고기랑은 찰떡궁합이네요.

마지막으로 다진마늘도 고기랑 잘어울리고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주문한 고기에 대한 고기 스펙도 주더라고요.

도축일자, 숙성일자, 등급 등 고기 스펙에 대한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삼겹살과 가브리살입니다.

중간에 구워먹는 치즈도 같이 나왔어요.

 

 

다른 고깃집들도 요즘엔 구워주는 집이 많긴 하지만...

숙달돼지도 이렇게 고기를 구워주셔서 아주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숙성구이 전문점답게 고기 맛은 정말 좋았어요.

특히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쌈과 양념이 있어서 더 좋았네요.

 

 

구워 먹는 치즈는 고기를 다 구운 불판에 올려 놓고 구우면 돼요.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겉 면이 훨씬 노릇하게 익을 때까지 구워주시면 겉바속촉 치즈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비빔냉면(5,000원)도 주문했어요.

엄청 특별한 냉면은 아니지만 후식으로 먹기에 충분히 만족스러운 수준이었습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냉면이랑 먹으려고 삼겹살도 1인분(150g 14,000원) 더 시켰어요...ㅎㅎ

고깃집은 사실 주변에 가장 많은 외식점 중 하나인데, 막상 고기를 먹고 싶을 땐 선택지가 너무 많다보니 오히려 선택하기 어려울 때가 있더라고요.

숙달돼지 종각점은 그 중에서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고깃집이라고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