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재방문 후기 <고창장어> 부천 까치울역 장어 맛집 소고기 정육식당 ::주차 편해서 가족끼리 방문하기 딱 좋아요!

파니라떼 2024. 9. 15. 08:31
반응형

내돈내산 부천 까치울역의 장어 맛집 고창장어 재방문 후기입니다!

(사실 내돈내산이 아닌 적이 없었음...;;)

부천 까치울역에는 장어나라로 대표되는 장어 맛집들이 정말 많은데요.

소고기도 같이 파는 정육식당 겸 장어 맛집으로 고창장어를 재 방문했어요!

작년 1월에 방문했었는데 무려 1년 반이 지나서 다시 찾아간 맛집! 어떻게 변했나 확인해봤습니다.🤗

 

 

날씨 좋은 날 방문했던 고창장어입니다.

뒤로는 까치울역의 장어 큰손 장어나라도 보이네요.

 

 

주차 자리도 넉넉한 고창장어에요.

작년에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 모임으로 방문했던 고창장어의 기억이 좋아서 재방문했어요!

 

 

 

부천 까치울역 맛집 <고창장어> 고창수산 장어 도소매 새벽항구 소고기 정육식당 한우농가 주차

부천 춘의동 까치울역 근처 맛집인 고창장어 후기입니다.✿(′ᵕ′*) 까치울역 근처에는 정말 맛집들이 많이 즐비해 있고 특히 장어 맛집들도 많이 있어요! 그 중에서 2021년에 오픈해서 깔끔하

panilatte.tistory.com

작년에는 겨울에 방문했었는데 이번에는 여름에 방문했어요!

이번에 갔을때 날씨가 더 좋았네요. ㅎㅎ

 

 

주차하고 고창수산 간판 아래 입구로 들어가줬답니다.

 

 

반응형

입구로 들어가면 장어를 판매하는 매대가 바로 보여요.

1년반 전과 비교해서 민물장어 가격은 올랐고, 바다장어랑 꼼장어 가격은 그대로더라고요!

 

 

장어가 잘 손질된 채로 팩에 담겨서 진열되어 있었어요.

팩마다 들어있는 장어 마리수가 달라서 먹을 만큼 골라서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어 옆에는 이렇게 소고기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장어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나 장어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소고기라는 선택지가 있어서 좋았답니다!

저희는 장어도 좋아하고 소고기도 좋아해서 둘 다 샀어요!!😋

 

 

한켠에서는 선물용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명절이나 특별한 날에 구매하는 것도 좋겠어요.

 

 

1층 수산매장에서 장어를 구매하고 옆의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층 식당에 가서 먹는 방식입니다.

 

 

1층에서 장어를 구매해서 2층으로 고고~

 

 

1. 고창장어 식당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고창장어 식당으로 연결되어 있었어요!

오랜만에 왔는데 예전 그대로의 모습이라 반갑습니다.

 

 

고창장어의 장점 중 하나는 역시 넓은 공간과 많은 테이블이에요!

워낙 자리도 많고 넓어서 언제 방문해도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특히 부모님 모시고 음식점 갈 때는 안기다리고 넓은 공간에서 먹는게 최고!!

 

 

역시나 명당 자리인 창가 쪽 테이블들은 만석이었어요.

저희는 창가 자리에 연연하지 않고 널찍한 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었답니다.

 

 

2. 메뉴(상차림비용)

고창장어의 식사 등 메뉴에요.

1년반 전하고 비교해서 가격이 오르지 않았더라고요.

장어는 1층의 고창수산에서 구매해서 가져와야 해요!

상차림비 성인 3,000원 / 소인 1,500원
바다장어탕  10,000원
소주/맥주 5,000원

 

 

꼼장어볶음 메뉴랑 어린이를 위한 돈까스와 국수 메뉴도 있었어요.

어린이돈까스 메뉴가 있다? 가족 모임하기 딱인 음식점이다!🤗

 

 

3. 셀프 코너

셀프 코너 당연히 있쥬~

 

 

먹을 만큼 넉넉하게 원하는대로 먹을 수 있답니다.

 

 

쌈채소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고창장어 텃밭에서 무농약 유기농으로 농사해서 직접 수확한 채소들이라고 해요!

 

 

된장국, 선지국도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셀프로 먹을 수 있는 반찬들이 여기저기 배치되어 있어서 찾아 먹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아주 맛있었던 된장국이에요.

부모님도 모두 만족만족❤

 

 

4. 식사 후기

기본 상차람은 이렇게 제공되었어요.

대부분 셀프 코너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육회랑 장어뼈튀김은 추가는 안됐던거 같아요.(아마도?)

 

 

고창수산에서 사온 장어팩을 직원에게 전달해주면 이렇게 불판에 올려서 구워주세요.

장어 두 마리면 세 명이서 먹기에 적당하고 배부를 정도에요!

(하지만 저희는 소고기까지 사왔다는거)

 

 

맛있게 익어가는 장어구이에요.

장어가 굽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르는 것도 직원 분이 해주셨어요!

 

 

마지막으로 노릇노릇 익히는건 손님의 몫이었답니다.

맛있게 익은 장어를 밑반찬들과 곁들여서 먹으니까 바로 힘이 나는 기분이었어요.

 

 

장어를 먹고 입가심(?)으로 소고기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장어도 먹고 소고기도 먹고 모두가 만족했던 고창장어 재방문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