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성동구 맛집 <마장 감자탕> 마장동 로컬 맛집

by 파니라떼 2022. 4. 18.
반응형

성동구 마장동에 위치한 마장감자탕 후기입니다.

마장역 한전부지 근처에 위치해 있고, 주변에 마장동 우시장, 마장 현대아파트, 세림아파트, 청계천 등이 가까이 있어요.

 

 

성동구 지역에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성수, 송정 제외)

배달/포장 문의는 2242-2020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에요.

오후 3시부터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방문/배달 전에는 시간 확인이 필요합니다~!

 

 

내부는 심플한 인테리어의 식당 구조에요.

수용 인원은 25명 내외로 보였어요.(테이블 수는 8~10개 정도?🙄 가물가물...)

 

 

메뉴는 뼈다귀전골(감자탕)과 뼈해장국, 왕만두가 있었어요.

감자뼈는 캐나다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추가 메뉴도 다양하게 있었으나 감자, 수제비, 우거지는 기본으로 들어있는 메뉴였네요.😅

 

 

반응형

두 명이서 먹으려고 뼈다귀전골 소 사이즈로 주문했는데도 보기에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이미 다 조리되어 나와서 섞어서 끓기만 하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어요.

 

 

밑반찬으로는 김치, 샐러드, 깍두기가 나왔어요.

맛은 다 무난하고 괜찮았어요.

추가 반찬은 셀프이지만 본 메뉴 양이 많아서 반찬까지 추가해서 먹지는 않았네요.😂

 

 

섞어서 끓여 놓으니 더 먹음직스러워졌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엔 비주얼이 좀 별로일 수도 있지만... 막상 직접 앞에서 보면 군침이 싹 돕니다.

 

 

감자뼈 크기도 되게 크고 뼈에 살도 많이 붙어 있었어요.

첫번째로 먹은 뼈다귀가 워낙 커서 사진으로 남겼는데... 안에 더 큰 뼈다귀가 많더라구요.😲

소 사이즈 전골에는 이런 뼈다귀가 8개가 들어 있었어요.

두 명이서 4개 씩 공평하게 나눠 먹었습니다.😋

 

 

볶음밥을 먹을까 하다 워낙 배불러서 라면 사리만 추가해서 먹었어요.

너무 맛있게 국물까지 싹싹 비벼 먹었습니다.

다음엔 볶음밥도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