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싱가포르 여행> 싱가폴 숙소 JEN Orchardgateway 호텔 오차드 로드

by 파니라떼 2022. 7. 28.
반응형
JEN Singapore Orchardgateway by Shangri-La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4성급 호텔 JEN Orchardgateway 후기입니다.

쇼핑몰이 많은 도심 중심의 오차드 로드에 위치해 있고 Somerset MRT 역이 있어서 교통도 편리합니다.

 

 

오차드게이트웨이 쇼핑몰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는 외부에 있고 이곳을 통해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을 가면 로비가 나타납니다.

1층은 캐리어 등 짐을 맡아주는 곳이에요.

 

 

10층에 위치한 로비에요.

이곳에서 체크인/체크아웃을 하실 수 있습니다.

JEN 호텔의 경우에 방문하기 전에 결제를 다 해놓고 갔었는데 체크인 할때 Deposit으로 100싱달러를 받더라구요.

카드로 결제 했는데 나중에 취소 되는것 같습니다.

 

 

로비 바로 옆에는 작은 카페도 있었고 휴식하거나 업무를 볼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안쪽에는 식당인지 넓은 공간도 있었는데 들어가보진 않았네요.

 

 

반응형

 

 

객실

객실 소개입니다.

저희는 수페리어 킹룸 도시전망 객실이었어요.

방은 꽤나 넓은 느낌이에요.

 

 

화장실은 변기와 샤워룸이 완전히 분리되어 있는 구조였습니다.

그리고 세면대는 오픈 구조였어요.

 

 

킹 사이즈 침대인지 둘이 써도 넉넉하고 넓었어요.

그리고 JEN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었던건...!

TV가 스마트 뷰로 미러링이 된다는 것이었어요.

덕분에 숙박하는 동안 넷플릭스도 보고 심심하지 않았답니다.🤗

 

 

17층 도시 전망이라 나름 탁 트인 경치이긴 한데...

시야를 확 가리는 저 계단처럼 생긴 구조물 때문에 좀 별로였어요.😥

테라스가 있는 것도 아니다 보니 밖을 제대로 볼 수 없어서 답답한 느낌이었네요.

 

 

도시의 야경과 맑은 아침 경치도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쉬웠네요. ㅎㅎㅎ

 

 

한 층에 객실이 정말 많은 것 같았어요.

복도 끝이 잘 안 보일 정도로 객실이 이어져 있었는데 약간 무서운 기분도...

 

 

각 층 엘리베이터 옆에는 스낵 자판기도 있었어요.

 

 

 

수영장

JEN 호텔의 수영장 슬로건은 세상에서 제일 시원한 수영장이었던거 같아요.

여행 일정이 빠듯해서 수영장은 이용 못해서 정말 시원한지는 확인 못했어요.😂

 

 

JEN 호텔 수영장의 좋은 점은 마리나 베이 샌즈 뷰라는 점!

사실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을 제외하고 근처 호텔들은 다 마리나 베이 샌즈 뷰이긴 합니다.🤣

 

 

수영장 크기는 막 크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규모에 비해 이용객이 꽤 있는 듯했어요.

 

 

수영장 바로 옆에는 테이블도 있고 저녁이면 바베큐도 하는 것 같았어요.

 

 

멀리 보이는 마리나 샌즈 베이 호텔...

사실 다음으로 예약한 숙소가 저 곳이라 그게 더 기대됐어요...ㅎㅎ

 

 

 

헬스장

JEN 호텔에 있는 헬스장입니다.

수영장과 같은 층에 위치해 있어요.

크기는 별로 크진 않았지만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

 

 

런닝머신은 3대 있었고 도심을 구경하면서 달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웨이트용 기구는 2대 정도 있었고, 덤벨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이용하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서 오히려 편하게 이용했었어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편리한 느낌을 많이 받은 싱가폴의 JEN Orchardgateway 호텔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