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 맛집 <효계> 닭숯불구이 메뉴 힙지로 닭구이 핫한 닭특수부위 전문점

by 파니라떼 2022. 8. 31.
반응형

을지로의 줄서서 먹는 닭특수부위 닭숯불구이 전문점 효계에 다녀왔습니다.

초저녁에 가도 웨이팅이 기본이어서 빨리 가면 갈수록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11:30~22:00이고 21:00이 라스트오더에요.

브레이크타임이 14:00~17:00이니까 저녁으로 먹으려면 오후 5시에 가면 가장 좋겠습니다.

 

 

오후 6시 반쯤에 도착했는데 역시나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효계는 시스템으로 웨이팅을 등록할 수 있어요.

앞에 기다리는 팀이 12팀이고 예상 대기시간이 1시간이었네요.

애매하게 기다리는게 아니라 한참을 기다려야해서 웨이팅을 걸고 카페나 다른 술집에서 시간을 보내도 되겠더라고요.

여섯시 반 쯤 도착해서 들어간 시간은 정말 딱 한 시간 뒤인 일곱시 반이었습니다.

입장 순서가 되면 전화로도 연락을 주세요.

 

 

역시 실내는 손님들로 가득했어요.

안쪽 공간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장사가 정말 잘되는게 느껴지네요.

 

 

반응형

메뉴판 첫 페이지는 매장 내 식사시간 제한 관련 문구였어요.

효계는 식사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생각보다 2시간이 길더라고요.

 

 

닭구이 세트 메뉴와 부위별 메뉴도도 있었고 식사 메뉴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저희는 모듬 중(400g)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쌈무, 김치, 고추 장아찌 정도였어요.

 

 

닭구이 찍어먹기용 핑크 솔트, 레몬즙, 와사비 그리고 김치가루도 있었어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닭구이 모듬 중(400g)이에요.

보기에 양은 충분하고 넉넉해 보였네요.

 

 

닭은 직원 분이 직접 구워주고 먹기 좋게 잘라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통마늘도 함께 익혀주는데 마늘이 또 아주 별미였어요.

 

 

잘 익은 통마늘... 노릇하니 때깔이 아주 좋습니다.

 

 

부위 별로 구워주시면서 부위 명칭도 알려주는데 가게가 시끄러워서 잘 들리진 않더라고요.😅

아무튼 맛있다는거... 부위 별로 식감이랑 맛도 달라서 더 맛있다는거...

 

 

잘 익은 닭구이는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서 앞접시에 놔주시더라고요.

덕분에 편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닭구이에 빠질 수 없는 맥주도 한 병 나눠 먹었어요.

시원한 맥주가 정말 잘 어울렸네요.

 

 

분위기 좋다... 녹아듭니다.

 

 

다릿살, 가슴살, 어깨살...들이 있었는데 잘 구분은 못하겠더라고요.

하지만 날개는 확실하게 알겠습니다.🤭

마지막 뼈없는 날개살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