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림동 맛집 <두툼> 삼겹살 목살 항정살 서울역 충정로역 서울로 맛집

by 파니라떼 2022. 10. 30.
반응형

중림동 중림로 언덕길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두툼 후기입니다.⸜( ˶'ᵕ'˶)⸝

서울역과 충정로역 사이 정도에 위치해 있고 충정로역에서 더 가까운 편이에요!

서울로를 건너면서 구경도 하고 근처 만리재로(a.k.a. 만리단길) 음식점들에서 맥주도 한잔 연계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가게 내부는 꽤나 정겨운 분위기를 줍니다.

평일 저녁이면 웨이팅이 기본인 맛집이라서 오후 낮 시간대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여기 간판이 특이한데, 하얀 바탕에 '두툼'이라는 글자만 써있는 간판이에요.

흐릿한 글씨 자국들도 있는데 원래 있던 간판을 재활용한 것 같긱도 하고... 궁금🤔

후다닥 자리부터 잡느라 가게 입구 사진은 못 찍었네요.😂

 

 

메인 메뉴는 삼겹살, 목살, 항정살이 있고 껍데기도 있었네요.

사이드 메뉴로 된장찌개, 고추장찌개, 비벼국수, 물냉면, 비빔냉면, 공깃밥이 있었어요.

팔도비벼국수가 특이했는데, 소면에 팔도비빔장을 비빈 국수였어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먹어보고 이번에는 안먹었답니다.ㅎㅎ)

 

 

소주, 맥주, 음료 종류도 있었어요.

메뉴판만 보면 특이한 고깃집이라기 보다는 정말 맛있는 그냥 고깃집인 느낌이네요.

 

 

반응형

기본 찬으로는 씻은 배추김치, 명이나물, 샐러드, 파절임이 있었네요.

 

 

마늘과 와사비, 멜젓도 나왔어요.

 

 

두툼의 특별한 반찬인 얼린 무생채입니다.

고기가 익어갈 때 쯤 나오는데 아주 차갑고 맛있어서 고기랑 잘 어울렸어요.

 

 

저희가 주문한 삼겹살과 항정살도 나왔어요.

 

 

숯불도 입장~!

색감이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 ᵕᴗᵕ ⁎ )

 

 

고기는 직원 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멜젓이랑 버섯도 같이 올려주셨네요.

 

 

맛있게 익어가는 삼겹살입니다.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고요.

겉바속촉의 비주얼~!

 

 

고기가 익어서 한 쌈 싸먹었는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새송이 버섯도 다 익어서 먹었는데 채즙이 풍부해서 맛있었어요.

 

 

다 익은 고기는 가장자리로 옮겨주고 끝까지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 메뉴로 주문한 물냉면과 된장찌개에요.

어느 메뉴 하나 실망 없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공깃밥에 된장찌개 그리고 남은 고기와 함께 먹으면 너무 든든하죠.

중림동 맛집 두툼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