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역 술집 <탐라포차 한양대점> 제주도 컨셉 맛집 안주 메뉴 탐포

by 파니라떼 2022. 11. 5.
반응형

왕십리역 한양대 근처의 제주도 느낌의 술집 탐라포차 한양대점 후기입니다.

탐라포차 한양대점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술집입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제주도에 온 느낌을 주는 컨셉의 탐라포차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 탐라포차에요.

이 날은 비가 오고 날씨가 그리 춥지 않았어서 창문을 다 열어놨더라고요.

바깥에서 보이는 귤나무가 특이했고 이런 날 창가에서 술 한잔 하면 운치 있고 좋겠다 싶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제주도 현무암 돌담의 분위기입니다.

제주도 컨셉을 확실하게 잡고 있는 것 같았어요.

영업 시간은 해질때부터 해뜰때까지! Σ(O_O)

 

 

테이블이나 의자 이런거는 여느 술집하고 크게 다르진 않았는데..

노란색 조명이나 현무암 인테리어가 제주도의 정취를 줍니다.

 

 

반응형

돌담에다 귤나무와 야자수 인테리어 덕에 약간은 야외의 느낌도 나고 술집이 덜 답답해 보입니다.

 

 

비오는 날 창가 자리를 잡았떠니 바깥 구경도 하고 분위기는 더 좋았어요.

 

 

메뉴는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제주도 느낌의 음식들이 있었는데 몇 가지는 그냥 이름만 끼워 넣은 것 같기도 하고...🤭

 

 

술 종류도 나름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싼거 같기도 했어요.

대학가에서 소주가 4,500원이라니 요즘 다 이런가요?( ꙭ )‪‪.ᐟ.ᐟ

 

 

그래도 이벤트로 7시 전에 가면 소주가 3천원, 생맥주는 하루종일 3천원이라고 하네요.

(기간이 언제까지인지는 모름...!)

 

 

기본 안주는 라면 스낵인 게메즈 에낙을 줬어요.

인도네시아 회사의 라면 스낵인데 유명하죠~!

 

 

소주는 이번에 롯데에서 새로나온 처음처럼 새로!를 주문해봤어요.

투명한 유리병 답게 깔끔한 느낌!

 

 

밥을 먹고 오느라 배불러서 안주는 짜계치(짜치계?) 하나만 시켰어요.

맛있었는데.. 요새 짜파게티가 깊은 맛이 좀 덜한거 같긴 하네요.ㅎㅎ

 

 

좀 특이했던거는 핸드폰 충전을 맡기려고 하니까 보조배터리 대여기를 이용하라고 하더라고요.

1시간에 1,000원 또는 10분에 150원에 보조배터리를 빌릴 수 있었어요.(근데 왜 1시간이 더 비싸죠?)

핸드폰 충전 맡기면 직원이 관리하기가 귀찮으니까 이런 기기를 가져다 놨나봐요. 근데 유료라니!😫

 

 

배터리가 얼마 안남아서 결제하고 보조배터리를 대여하긴 했는데 뭔가 충전이 잘 안됐습니다ㅠㅠ

그리고 결제할 때도 은근 버벅거리게 되고 뭐가 문제인지 다음날 3천원 넘게 청구됐더라고요!

한 시간은 커녕 30분도 안쓰고 그냥 반납했는데 좀 억울...😥

탐라포차에서 핸드폰 충전은 하지 마시길...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