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북 고창 맛집 <나래궁> 비벼먹는 짬짜면 중식당 중화요리 메뉴 주차 가볼만한곳 여행

by 파니라떼 2022. 11. 10.
반응형

전북 고창 맛집 중 하나인 중식당 나래궁 후기입니다.

나래궁은 전국 유일무이한 짬짜면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다양한 방송에서도 출연한 나래궁이지만 짬짜면이 얼마나 특별하길래 그러냐고요?( ˃ᴗ˂ )

나래궁 짬짜면 후기 들어갑니다~!

 

 

주말에 찾아간 고창의 나래궁이에요.

역시나 손님이 많아서 가게 안은 꽉 차있었네요.

 

 

가게 앞에는 나래궁이 출연한 다양한 방송들이 입간판으로 소개되어 있었어요.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여기 짬짜면은 특이하게 비벼먹는 비빔 짬짜면이랍니다.(^∇^)

 

 

가게 앞에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저희도 대기를 했는데 조금 지나니까 기다리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어요.

 

 

대기를 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나눠주고 차례가 되면 번호를 불러줍니다.

 

 

반응형

가게 안은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테이블은 의자가 없는 옛날 방식 그대로의 좌식 테이블이었어요.

 

 

가게 안에도 역시 방송 출연 장면들과 유명인의 사인들로 빼곡했네요.

특이하기도 하지만 역시 맛있으니까 사람들이 많이 찾는거겠죠?

 

 

메뉴는 탕수육, 짜장, 짬뽕, 짬짜면류의 조합들이었어요.

저희는 두 명이서 가서 3번 세트인 탕수육+짬짜면으로 주문해봤어요.

 

 

다른 메뉴판을 보니까 면류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밥류, 요리류 메뉴도 다양했어요.

역시 중화요리집은 다양한 메뉴가 매력이죠.

 

 

짬짜면 사진 보면서 입맛 다시는 중...🤤

빨리 나와라~!

 

 

앞치마는 셀프니까 가져다 쓰면 되었어요.

짜장 소스가 튈 수 있으니 앞치마는 필수!

 

 

먼저 나온 탕수육이에요.

세트 메뉴 탕수육이라서 양이 적어보이지만 둘이서 먹기에는 넉넉했어요.

탕수육 튀김이 부드러우면서도 조곤조곤하게 바삭바삭한 식감이었어요.

찹쌀도 쫀득하니 맛있긴 한데 엄청 특별하진 않은 맛있는 탕수육이었네요.˘◡˘

 

 

밑반찬은 단무지 양파 그리고 김치!

 

 

이어서 나온 짬짜면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았고 반반 나뉘어진 소스가 아주 신기했어요.

 

 

짬뽕 소스와 짜장 소스를 한꺼번에 비벼서 먹는 짬짜면이에요.

면은 약간 초록빛의 면이었네요.

 

 

비벼놓은 짬짜면이 사진으로 보기엔 좀 별로일 수 있으나 실물은 먹음직스러웠어요.

짬뽕 소스는 매콤하고 짜장은 달짝지근한 맛이었어요.

매콤한 짜장면 느낌이었는데 매력적이었네요.

고창 여행가면 한번 가볼만한 맛집인 나래궁 짬짜면 후기였습니다.⸜(*ˊᗜ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