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양주 인도어 연습장 <어반레인지> 골프 연습장 레이크우드CC 주말 오전 당일 이용 요금 일일권

by 파니라떼 2023. 8. 22.
반응형

오랜만에 경기도 양주에 있는 인도어 골프 연습장 어반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방문한 뒤로 약 1년 만의 재 방문이에요.🤗

어반레인지는 시설도 좋고 인도어 거리가 길어서 골프공이 멀리 날아가는 모습도 볼 수 있는 연습장이랍니다.

레이크우드CC와 함께 있어서 라운딩 이용객도 연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는 야간으로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주말 오전 10시쯤 방문해 봤어요.

오전부터 많은 이용객들이 연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https://panilatte.tistory.com/217

 

레이크우드CC 양주 <어반레인지> 인도어 골프 연습장 초보 골린이 야간

경기도 양주에 있는 골프연습장 어반레인지에 다녀왔습니다. 시설도 좋고 인도어 거리가 굉장히 길어서 공이 멀리 날아가는 모습까지도 볼 수 있는 연습장이에요. 골프 연습을 시작한 골린이로

panilatte.tistory.com

밤에 보는 풍경과 낮에 보는 풍경이 역시 다르긴 다르네요~

 

 

오전 10시인데도 주차장이 거의 꽉 차있었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입구 근처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안 쪽에 주차 공간이 더 있어서 주차 걱정은 크게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반응형

골프연습장 입구가 리조트에 온 것처럼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이네요.

 

 

입구에는 역시 골프 용품을 판매하는 샵이 있어서 눈길을 끕니다.

 

 

프론트에서는 전광판을 통해 타석의 이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1층 타석들은 1~2시간 뒤까지 선점이 되어 있었고, 2층 타석들도 몇 분은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리고 할 수 있으면 로열박스(스크린 골프)를 이용해 보고 싶었는데 이미 오후 늦게까지 예약이 다 찼다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당일이용을 했는데 따로 예약을 하지 않고 가서 프론트에서 바로 타석을 정하고 결제를 했어요.

당일이용객은 60분 기준 주중 17,000원 / 주말 20,000원이에요.

(작년이랑 이용 금액이 똑같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주변 구경 구경~

프론트 로비 쪽 출입구를 통해 나가면 퍼팅장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로비도 널찍하니 기다리면서 쉬기 좋았답니다.

 

 

로비 옆에는 식당도 있었어요.

음식이나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서 이용하기 좋아 보이네요.

 

 

기다리는 동안 잠깐 1층 타석을 구경해 봤는데 타석도 많고 공간도 넓더라고요.

1층에서 치면 공이 얼마나 멀리 가는지 더 정확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2층 타석을 예약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1층 같은 넓은 로비나 소파가 없어서 기다릴 만한 공간이 적당하지 않았어요.

기다리실 분은 웬만하면 1층에서 기다리다가 시간이 되었을 때 올라가는 것이 좋겠어요.

 

 

2층에 위치한 타석들~

 

 

저희가 이용한 좌측 끝 쪽 타석들이에요.

거의 가장자리에 있었지만 공이 날아가는걸 보기에 전혀 문제는 없었답니다.

연습장 왼편으로는 레이크우드CC가 보였어요.

 

 

저 멀리 300m까지 드라이버를 치는 날이 올 때까지 열심히 연습을 해봅니다.

넓은 인도어 연습장에서 공을 쳐보는게 공이 끝까지 날아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앞의 기계에 남은 시간과 친 공의 개수가 표시돼요.

 

 

다들 열심히 연습을 하는 모습입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오전 시간에 연습해도 땀이 많이 나더라고요.

얼른 날씨가 좀더 시원해져서 더 즐겁게 연습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