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 건강한 미식 여행

by 파니라떼 2021. 9. 8.
반응형

최상의 재료로 펼쳐지는 건강한 미식 여행 디라이프스타일키친(D-Lifestyle Kitchen) 광화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고 분위기도 좋은 광화문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입니다.(과연 가격은...?)

데이트, 프러포즈, 가족모임,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만나 보시죠.

 

 

http://naver.me/xorsAG7V

 

네이버 지도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

map.naver.com

728x90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은 광화문점뿐만 아니라 잠실 롯데월드몰과 동탄 롯데백화점에도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 깔끔하고 고급스런 실내 인테리어입니다.

어떤 모임이라도 잘 어울리고 그 날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나의 예술 작품을 담은 것 같은 메뉴판 표지입니다.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 볼까요.

 

 

친환경 농산물을 재료로 쓰는 디라이프스타일키친입니다.

건강과 환경을 모두 생각한다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음식에 사용되는 재료와 재료에 대한 설명까지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다 읽어보는 손님은 거의 없겠지만... 그 만큼 최고의 재료들로 음식을 만든다는 뜻 아닐까요.

 

 

살을 빼고 싶다면 저탄고지(LCHF) 식단을!!

하지만 탄수화물은 너무 맛있어요....

 

 

젊게 오래오래 살고 싶다면 지중해 식단을!!

아 유럽 가고 싶다.

 

 

이렇게 알찬 메뉴판이 또 있을까요?

한 권 사서 집에 놔두고 싶네요.

 

이제부터 진짜 메뉴입니다.

 

 

반응형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 와인까지 고민고민 할 때는 역시...

 

 

세트 메뉴입니다.

저탄고지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주문은 테이블 마다 있는 태블릿PC로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2인 세트 가격은 89,900원!!

 

 

저탄 시저 샐러드입니다.

 

 

 핫치즈 치킨스튜에요.

 

 

로얄 명란 김퓨레 비빔밥입니다.

 

 

LCHF 해산물 빠에야입니다.

 

 

디저트로 얼그레이 아이스바까지 제대로 먹었습니다.

두 명이서 이렇게까지 마음 놓고 먹어도 되는건가 싶지만 건강한 재료이기 때문에 오늘은 치팅 파티!!

 

연인, 친구, 가족 누구와 함께 해도 좋은 디라이프스타일키친 광화문점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