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카니발 피자 - 서울역 서울스퀘어 피자 맛집

by 파니라떼 2021. 9. 9.
반응형

서울역 서울스퀘어 내에 위치한 카니발 피자 서울스퀘어점입니다.

서울역 근처에서 피자가 먹고 싶을 때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맛집이에요.

주력 메뉴는 당연히 피자이고 파스타와 샐러드 그리고 맥주 및 일부 안주류도 있어요.

피맥이 당길 때도 방문하기 좋은 카니발피자입니다.

 

 

http://naver.me/xmrMtZCc

 

네이버 지도

카니발피자 서울스퀘어점

map.naver.com

728x90

카니발 피자 서울스퀘어점의 위치는 서울역 서울스퀘어 지하 1층입니다.

서울스퀘어는 미생 건물로 유명한 과거 대우빌딩입니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가 있어 점심 시간이면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장소이기도 해요.

카니발 피자 서울스퀘어점 역시 점심 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편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녁 시간에는 오히려 자리가 여유 있습니다.

 

 

카니발 피자 입구에요.

붉은색 디자인과 조명이 힙하고 젊은 느낌을 줍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심플했어요.

의자 색도 컨셉을 맞춰 붉은 색이네요.

 

 

프리미엄 피자는 20,600원, 스페셜 피자는 19,600원, 베이직 피자는 18,600원입니다.

모든 피자 메뉴는 하프 앤 하프로 주문 가능해요.

메뉴들을 보면 일반적인 메뉴와 함께 한식 퓨전 메뉴도 있었어요.

예를 들면 숯불갈비 샐러드 파스타?

 

반응형

저희가 주문한 제육김치 디아볼라 피자갈릭 고르곤졸라 피자 하프 앤 하프입니다.

제육김치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하고 불맛나는 제육김치가 올라가 있어서 피자의 치즈가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제육김치가 치즈의 느끼한 맛도 잡아주고 좋았어요.

갈릭 고르곤졸라 피자는 보통 많이들 아는 맛이었어요.

꿀을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고 역시 제육김치 디아볼라 피자랑 잘 어울려서 두 종류를 하프 앤 하프로 잘 시켰던 것 같습니다.

피자 양은 두 명이서 먹으면 적당히 배부르게 먹는 정도의 양이었어요.

세 명이서 먹기는 아쉬울 것 같네요.

카니발 피자 서울스퀘어점은 서울역 근처에 일이 있을 때 편하게 가서 먹기 좋은 느낌의 피자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