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맛집 <푸줏간 생고기점> 삼겹살 목살 후식 무제한 서비스 무한리필 가성비 최고 행당역 솥뚜껑 삼겹살

by 파니라떼 2024. 4. 15.
반응형

왕십리역 행당시장 먹자골목의 조용한 강자 푸줏간 생고기점 후기입니다.

푸줏간 생고기점이 있는 행당로 17길 골목에는 땅코참숯구이와 굴과찜사랑 같은 막강한 경쟁자들도 있지만, 그 사이에서 의외로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맛집입니다.😲

몰라서 못가는 사람은 있어도 아는 사람은 최애로 꼽을 만한 푸줏간 생고기점 소개입니다!!

 

 

푸줏간 생고기점의 입구에요.

뭔가 지나가다가 들어가기에는 뭔가 뭔가한 느낌이어서 막 들어가고 싶다 그런 생각은 안들었었어요.

그냥 현지 분들 중에 아는 사람만 갈 거 같은 외관이랄까...?🙄

저희도 푸줏간 생고기점은 가볼 생각은 안해왔었는데 이번에 이곳이 맛집이라는걸 알게 되어서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참고로 1시간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게에 입장하면 뭔가 술짝도 쌓여 있고 내부가 빈티지 하니 되게 오래된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저희는 주말 이른 낮에 오픈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었네요.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한 두 테이블만 자리가 잡혀 있고 손님이 거의 없어서 쾌적했어요.

 

 

반응형

내부 분위기가 동네에 정말 잘되는 맛집 같은 빈티지함이 느껴졌어요.

어수선하면서도 정감이 간다고 할까...🤔

 

 

가게 안 쪽에도 테이블이 있고 내부 공간은 굉장히 넓게 느껴졌어요.

저녁이 되어서 가게 안이 손님들이 가득 차면 또 어떤 느낌이 날지 궁금했어요.

 

 

테이블 마다 있는 솥뚜껑이 기름으로 잘 닦여서 맨질맨질하니 예뻤습니다.

여기에다가 삼겹살 구워 먹으면 뭐... 아시죠?🤤

 

 

메뉴는 이렇게 소고기, 돼지고기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는 이날 돼지고기를 먹으려고 방문했었어요.

돼지고기 가격은 1인분에 19,000원으로 동일한데 저렴한 가격은 아닌걸로 보이네요.

하지만 여기가 왜 가성비 맛집인 것이냐!

 

 

바로.. 인원수에 맞게 고기를 주문하면 후식이 무제한 써비스라는 사실!!

찌개, 냉면, 국수, 누룽지가 무한 리필이라는 것이에요!😲

후식 냉면도 보통 음식점에서 5,000원씩은 할텐데 고기를 먹으면 후식 서비스라니.. 푸줏간 갈 때는 아주 작정을 하고 허리띠도 풀르고 가야겠어요.

 

 

고기를 주문하면 함께 나오는 새송이 버섯이랑 마늘 그리고 김치!

 

 

사이드 반찬으로 쌈채소랑 명이나물, 쌈무, 샐러드야채도 있었어요.

 

 

저희는 삼겹살 1인분이랑 목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돼지고기는 모든 메뉴 1인분(180g)에 19,000원이에요.

 

 

푸줏간의 좋은 점은 직원 분이 고기랑 김치랑 다 구워주신다는거!

덕분에 편하게 구경하면서 기다릴 수 있었어요.

 

 

고기도 잘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주시기도 하셨어요.

돼지 기름에 구워진 김치는 또 얼마나 먹음직스럽던지...🤤

 

 

고기 맛 자체는 환상적인 맛! 이런 정도는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솥뚜껑에 구웠다는 점 + 양파 마늘 새송이버섯도 함께 구워 먹었다는 점 + 뭐니뭐니해도 김치!! 조합 때문에 너무나 좋았다...😍

 

 

후식 써비스 안 먹어볼 수가 없겠죠.

된장찌개 하나 일단 주문해 봤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퀄리티가 아주 좋았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맛있었어요.

 

 

비빔냉면도 훌륭하더라고요.🤤

마음 같아선 후식을 더 주문해 먹고 싶었지만 양이 많아서 배가 불러버려서 여기서 만족...😢

다음에는 위장을 더 비워서 가야겠어요.

 

 

왕십리 행당시장의 숨은 맛집(나만 몰랐던...?) 푸줏간 생고기점이었습니다.

회식이나 친구들이랑 단체로 가서 배터지게 먹고 오기 좋은 맛집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