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역 맛집 <두껍삼> 역삼직영점 숙성육 삼겹살 메뉴 회식 모임

by 파니라떼 2022. 10. 10.
반응형

강남 역삼 건습식 숙성 고기 맛집 두껍삼 역삼직영점 후기입니다!

두껍삼 역삼직영점은 올해 회식비 바가지 논란으로 뉴스에도 나오고 사과문까지 올렸던 맛집인데요.

테이블도 많고 공간도 넓어서 정말 회식하기에 좋은 장소 같았어요.

 

 

습 건식 숙성 전문 육즙 몽땅 두껍삼입니다.

두껍삼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역삼직영점 외에 강남, 마포, 가산, 가산디지털단지 등 여러 지점이 있어요.

 

 

건물이 통으로 두껍삼 매장으로 보였어요.

가게 앞은 주차장으로 주차가 가능해 보였지만 아무래도 차는 안가져가는게 베스트겠죠.

 

 

반응형

가게 바닥에는 안내 표지가 있을 정도로 거대한 음식점이었어요.

룸, 홀, 테라스를 나눠서 테이블 수만 해도 하루에 방문하는 손님 수가 어마어마하겠어요.

 

 

홀이랑 테라스에 있는 테이블의 모습이에요.

테라스는 바깥 구경하면서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좋겠더라고요.

 

 

저희는 룸에서 자리를 잡았는데 룸이 완전히 가로막힌 공간은 아니었어서 답답하지 않고 괜찮았어요.

하지만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겠어요.

 

 

본격적인 메뉴 탐방에 들어갑니다~!

먼저 돼지고기류인데 역시 전부 숙성육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소고기류 메뉴는 좀더 다양하고 구이류 외에도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많았어요.

 

 

저녁 모임이나 회식을 위한 식사류와 주류도 당연히 있었고요.

 

 

점심 특선도 있었으니 점심에 방문하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심지어 커피와 포장판매까지 메뉴 구성이 아주 알찼어요.

(이렇게 자세하게 메뉴판 사진 찍어가는 사람도 별로 없을듯요.😂)

 

 

이제야 나오는 고기 사진...!

두껍삼 이름답게 고기가 나름 두툼하고 육즙도 풍성하니 맛있었네요.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샐러드와 야채무침도 좋았어요.

 

 

와사비를 살짝 올려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고기의 본연의 맛과 육즙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셨어요.

테이블도 크니까 옆에서 구워주셔도 답답하지 않고 편하고 좋았어요.

 

 

특수부위까지 추가해서 배부르게 먹어줬습니다.

 

 

후식은 역시 다 먹어보고 싶은게 인지상정이죠.

두껍삼만의 특이한 메뉴인 치자 묵은지 소면도 맛있었고, 칡 물냉면, 칡 비빔냉면, 된장찌개 다 좋았어요.

맛도 맛이지만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제공 받은 기분이어서 더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