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마장동 석신한우 - 명절 한우 선물세트 실구매 후기

by 파니라떼 2021. 9. 14.
반응형

곧 있을 추석을 맞이하여 부모님 선물용으로 마장동 석신한우의 한우 선물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석신한우는 마장동 축산시장 안에 있습니다.
마장축산물시장에는 정말 많은 정육점이 있다보니 고기를 사려고 가도 그 안에서 어떤 가게를 들어가야 할지 오히려 더 고민이 됩니다.
다양한 선택지 중에서 석신한우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포스팅해 봅니다.


http://naver.me/GSi5pw71

네이버 지도

석신한우

map.naver.com

728x90

마장동 석신한우마장축산물시장 북문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북문을 통해 들어가서 가다보면 주변 가게가 열 개 정도 지나지 않고 오른 편에 있어요.

가게가 작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일은 잘 없습니다.

한 요리 유튜브 채널이 모니터를 통해 나오고 있습니다.
석신한우에서 재료를 제공받아 촬영을 했던 것 같습니다.

워터 에이징 중인 고기들도 잔뜩 있었어요.

습식숙성 Wet Aging인데 Met Aging으로 돌려 놨네요.🤔

명절이 얼마 안남은 일정에 방문했더니 가게는 한창 선물용 포장 작업을 진행 중이었습니다.
9/14일자 기준 추석 선물용 택배 주문은 이미 끝났다고 하네요.
하지만 방문 포장은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는 바로 가져가는 걸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석신한우 한우 선물세트 구성표에요.
2구부터 6구까지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구이류(안심, 등심, 채끝, 부채살, 갈비살, 치마살, 제비추리)는 7만원이고,
정육고기(국거리/장조림, 불고기/샤브샤브)는 3만원이에요.
그리고 포장 비용도 있는데 일반포장은 5천원, 고급포장은 1만5천원이에요.

저희는 구이+구이+정육(3구) 세트로 주문했어요.
일반 포장까지 해서 금액은 세트 당 17만5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참고로 마장축산물시장은 전통시장이기 때문에 온누리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모바일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무려 10% 할인이 되기 때문에 아주 유용합니다.

포장이 완료된 한우 선물세트입니다.
3구짜리 2개 세트 구매하였어요.

인증까지 하고 들고 가기!
아이스팩을 넣어 보냉 포장하여서 당일 정도는 바로 냉장고에 넣지 않아도 괜찮다고 합니다.
집까지 가는 길에도 안심할 수 있었어요.

몇 시간 뒤에 집에 도착해서 열어보니 여전히 땡땡 얼어있는 아이스팩입니다.

내부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추석 때 먹으려고 산거지만 냉동실에 넣고 얼려두기 아까워서 부채살을 조금 구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부모님도 아주 맛있어 하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